국산자동차

올 뉴 렉스턴 가격

모터르로라 2020. 11. 12. 22:22

올 뉴 렉스턴 가격

 

올해 11월에 새로출시된 쌍용자동차의 올 뉴 렉스턴은 2가지 등급모델로 되어있습니다. 럭셔리와 프레스티지 2가지 트림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그렇다면 먼저 올 뉴 렉스턴의 가격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올 뉴 렉스턴 2.2디젤 : 3,695만 원~4,176만 원
올 뉴 렉스턴 럭셔리 : 3,695만 원
올 뉴 렉스턴 프레스티지 : 4,176만 원

올 뉴 렉스턴 2.2디젤 4WD : 3,888만 원 ~ 4,975만 원
올 뉴 렉스턴 럭셔리 : 3,888만 원
올 뉴 렉스턴 프레스티지 : 4,368만 원
올 뉴 렉스턴  더 블랙 : 4,975만 원

쌍용자동차에서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 차량 SUV 차량인 올 뉴 렉스턴을 국내 공식으로 출시하였습니다. 쌍용자동차의 올 뉴 렉스턴은 사전계약과 함께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요즘 인기있는 가수를 이용하여 올 뉴 렉스턴 차량의 마케팅 활동도 하고 있네요. 정통 SUV 차량으로 존재감이 돋보이고 도시형에 잘 맞는 세련미도 갖추고 있어요. 새로운 디자인으로 라디에이터 그릴, 듀얼 프로젝션 타입의 풀 LED 헤드램프가 보이고 레이어드 구조를 이뤄어서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차량입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세이프 라디에이터 그릴부터 시작하여 T형상의 LED 리어램프, 듀얼 테일파이프 가니시가 변화된 멋을 보여주어 후면부까지 일체감 있는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차량의 측면 디자인은 고급 트림이자 스페셜 트림인 더 블랙 모델을 위하여 전용 휠아치와 도어 가니시, 20인치 스퍼터링 블랙휠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 뉴 렉스턴 내부의 2열 시트는 어깨를 감싸는 측면부 사이즈가 커지면서 높이를 조절하여 착좌감을 높이었습니다. 또한 등받이는 139도까지 리클라이닝이 가능하고 꽤 좋은 수준의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기존 중형 SUV 보다 더 큰 기본 784리터의 적재 트렁크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골프가방도 4개 정도 수납이 가능하고 2열 폴딩을 하면 1977리터까지 증가되어 차박하기에도 좋은 SUV 차량이 됩니다. 센터콘솔은 새로운 디자인으로 컵홀더 배치를 세로 형태로 바꾸었고 덮개까지 추가되어 외관까지 깔끔해보이네요. 올뉴 렉스턴은 2열 탑승객을 위하여 2개의 USB 포트가 준비되어 있고 12볼트의 파워 아울렛을 추가로 3명 정도 차랴에 탑승하게될 경우에도 모바일 기기를 충전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계기판은 화려하고 그래픽이 돋보이는데요. 다양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로 변경되었고 기본적인 주행 데이터, 내비게이션 경로 및 AVN 콘텐츠까지 추가되어 운전자에게 필요한 여러가지의 정보를 디스플레이로 보여주며 운전편의성이 좋아졌습니다. 기어봉은 레버 타입의 전자식 변속 시스템을 적용하였네요. 시동을끄면 자동으로 P단으로 바뀌고 따로 언락 스위치를 배치하여 오작동으로 인한 불안요소를 없애주어 안전하네요.

 

능동형 주행안전 보조기술중 하나인,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되었어요. 
첨단 주행안전 보조 시스템 딥컨트롤을 적용시켜서 4중의 구조로된 프레임 바디, 운전석 무릎 에어백을 포함하여 동급 중 가장 많은 9개의 에어백과 전좌석 시트벨트와 리마인더가 모든 트림에 기본으로 적용되는 등 안전사양이 많이 개선되어 좀더 확실한 안전성을 보여줍니다. 복합연비는 11.6으로 10퍼센트 향상되었고 8단 자동변속기로 효율성도 올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