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리아 캠핑카 아틀란 S가격(+디자인, 제원)

다온티앤티 스타리아 확장형 캠핑카로 아클란 S를 출시하였습니다. 

최근 유튜브로 '모칠레로' 채널을 가끔 보는데 현대 쏠라티를 개조하여 러시아와 북유럽 등을 여행하며 차박하며 여행기를 올리는 유튜브 채널을 자주 보았습니다. 저도 떠나고 싶어지는 영상이었습니다. 스타렉스가 풀체인지되어 스타리아가 출시되었고 스타리아를 개조한 캠핑카도 나왔습니다. 다온티앤티 아클란S는 스타리아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진 확장형 C클래스 캠핑카 입니다. 4명이 탑승할 수 있고 2종 보통면허로 운전이 가능합니다. 

 

 스타리아 캠핑카 아틀란 S가격

캠핑카 전문 회사인 다온티앤티의 차세대 스타리아 캠핑카 모델인 아클란 S는 전고가 꽤 높아보이는데요. 가격은 9천만원에서 1억원 사이라고 합니다. 부가세 포함된 가격입니다. 내부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모습이고 전동 드랍 베드가 추가 가능하고 최대 4명까지 탈 수 있어서 가족 여행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2종 보통면허로도 운전이 가능합니다. 

 

 

 스타리아 캠핑카 디자인

스타리아-캠핑카-내부디자인
스타리아-캠핑카-내부디자인

운전석 및 조수석 1열이 전동식 회전 시트로 되어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회전이 가능하고 2열 리클라이닝 리무진 시트로 안락한 거실 공간을 구성합니다.  

스타리아-캠핑카-탈착식-회전테이블
스타리아-캠핑카-탈착식-회전테이블

탈착식 회전 테이블은 기본이고 무선충전 패드까지 장착되어서 미래지향적인 스타리아의 외형 이미지에 알맞게 다양한 부분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1열 시트가 180도 회전이 되어서 2열 시트와 마주보고 앉아서 식사를 하거나 테이블 구성이 가능합니다. 2열은 리무진 시트로 헤드레스트가 장착되어서 편안해 보입니다. 

스타리아-캠핑카-외관디자인
스타리아-캠핑카-외관디자인

전장은 6,363mm 이고 전폭은 2571mm 이고 전고는 2840mm 로 지하주차장에 들어가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스타리아-캠핑카-주방
스타리아-캠핑카-주방

실용성이 좋아보이는 주방은 대형 사각 싱크볼 나무 도마와 건조대, 싱크 바구니 등의 편의 시설까지 함께 제공을 합니다. 싱크볼 옆에는 양념통을 진열하기 용이한 선반이 설치되어 있어 캠핑카의 중요한 요소인 수납공간도 넉넉합니다. 

조명과 아크릴로 꾸며진 상단 공간과 작은 수납장, 옷장 공간까지 부족함이 없습니다. 

스타리아-캠핑카-내부모습
스타리아-캠핑카-내부모습

헤드에 창이 있어서 침대에 누워서 하늘을 보며 자연 속에서 별을 감상할 수 있는 감성적인 힐링의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타리아-캠핑카-드랍베드
스타리아-캠핑카-드랍베드

거실 공간의 천정에 설치되어 있는 드랍 베드는 벙커 베드와 같은 높이까지 하강되어 벙커를 확장시켜주는 역할도 합니다. 더 여유로운 공간이 되어 4명의 가족이 충분히 휴식을 취하기에 좋아보입니다. 

기타 설치 옵션을 보면 세면대, 화장실, 싱크대가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활용도가 잘 되어 있습니다. 캠핑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인 냉방 난방 기능도 우수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에필로그

스타렉스 캠핑카도 많이 있습니다. 처음 스타리아를 보았을때 전고가 더 높아져서 더 웅장해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전면부가 역시 미래지향적인 모습이라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도 차박, 캠핑이 매우 유행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 현지 유튜버 피나이티비도 작은 차를 구입하여 수리한 다음 와이프, 2명의 딸과 함께 차박을 하는 영상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차박은 아니지만 예전에 3월초에 기아 짚차 록스타 뒷좌석에서 하룻밤 지낸적이 있었는데 정말 추웠던 기억이 나고 정말 불편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스타리아 캠핑카는 가족 4명이 정말 편하게 쉬고 편하게 식사하고 잠도 자고 화장실 및 샤워를 할 수 있는 차량이라서 차박 캠핑 매니아들에게 정말 구입하고 싶은 차가 아닐 수 없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2021 폭스바겐 티록 가격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링컨 네비게이터 출시 가격

벤츠 S450 4matic 가격 제원 디자인

벤츠 eqa250 전기차 가격(+주행거리, 제원, 디자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