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조회 사용처

코로나가 아직 남아 있지만 해외여행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고 저도 올 12월 이후에 외국에 나가서 한달 살기를 하고 올 예정입니다. 이전까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모아서 멋진 여행을 하려고 계획했던 분들은 이제 드디어 마일리지를 사용할 때가 온 것 갔습니다. 항공 마일리지 유효기간 만료 제도가 있어서 오랫동안 적립되어 있는 마일리지는 소멸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시아나 항공에서는 2020년 소멸 예정이었던 항공사 마일리지를 이례적으로 1년 더 연장을 해준다고 하였습니다. 빨리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당장 해외여행 예약은 하지 못해도 항공사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마일리지 조회를 한 다음 남아있는 마일리지가 있다면 다른 곳에 사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어떻게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조회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사용처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조회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정말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단계로 아래 아시아나 항공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아시아나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로 들어왔다면 우측 상단에 있는 My 아이콘을 눌러서 로그인을 합니다.

그 다음으로 회원 가입이 되어 있는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로그인이 되면 바로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회원 가입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놓으면 이메일로 알려주므로 오랫동안 잊어버리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에서는 현재 2022년 말 만료되는 마일리지에 대해서 연장을 해주고 유효기간도 언제까지 인지 알려주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하여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지 못하고 계시는 아시아나클럽 회원님들의 편의를 위해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연장하였습니다. 마일리지 적립 연도별 연장 마일리지 세부 내역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My Asiana]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소멸 예정 마일리지는 소멸 예정 시각에 자동 소멸되오니, 기한 내 사용하여 주면 되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저는 10년전에 쌓인 마일리지가 있는데  아직까지 사용하지 않고 남아있습니다. 4517원인데 2024년 1월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저가 항공사 제주항공, 티웨이 항공, 비엣젯 항공이 있다보니 아시아나 항공은 사용할 일이 없네요.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조회 뿐만 아니라 마일리지 사용몰로 이동을 한다면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핑, 여행, 라이프 등 여러가지 제휴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소멸 예정이라면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가능한 제휴처를 확인해보시고 사용 가능한 곳에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처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처

제휴처를 눌러보면 이용방법에 대해서 나와 있으니 참고하여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일리지는 항공권 예매시에만 사용하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온라인, 오프라인 사용처가 있다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이마트나 캐리비안베이도 자주 이용하는 곳이라서 제가 가지고 있는 4517 마일리지를 이번에 사용을 얼른 해봐야 하겠습니다.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처-캐리비안베이
아시아나항공-마일리지-사용처-캐리비안베이

사용처 이외에 아시아나 항공권 및 스타얼라이언스/제휴항공사를 통하여 항공권 예약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조회방법을 알아보았고 조회를 해본 다음에 소멸 예정이라면 꼭 필요한 곳에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글

뜻밖의 여정 1회 재방송 다시보기 오스카 시상식 켈리클락슨쇼 출연

맛있는 피자 순위 2022 TOP 10

유 퀴즈 온더 블럭 15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정찬성 비하인드 스토리

스타리아 캠핑카 아틀란 S가격(+디자인, 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