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어공부 베트남OPI 인강 시원스쿨 베트남어 단기속성 패키지

 

코로나 바이러스로 퇴근하고 집에 있거나 주말에도 거의 집에만 있습니다. 사람도 많고 가능성이 엄청나게 많다는 베트남. 베트남은 매우 가까운 나라입니다. 저도 해외여행은 베트남만 가보았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유튜브를 많이 보는데 베트남관련 유튜브 채널도 많이 보고 국제결혼한 유튜브 채널도 많이 보는 편이에요. 특히 베트남 유튜브 채널인 코이티비, 옆집형, 베트남쌍둥이채널, 임한량 TV 등을 많이 보고 있네요. 예전에 베트남어 공부를 책을 보고 해보았고 인강을 통해서도 해보았지만 꾸준하게 하지 않다보니 금새 잊어버리더라구요. 이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시원스쿨 베트남어 인강을 들어보았습니다. 베트남어 기초강의부터 OPI 자격증 강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단기간에 베트남어를 공부할 수 있는 패키지라서 좋더라구요.코로나가 끝나면 여름인 날씨만 주로 있는 베트남 남부 지방으로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가야 하겠습니다. 하노이 지역은 아직 못가보았는데 그래도 저는 베트남 남부 지방이 좋더라구요. 매우 더운 푸꾸옥하고 몇번 가본 달랏, 냐짱, 무이네, 붕따우를 다시 가보고 싶네요. 다낭과 호이안은 그렇게 썩 좋지는 않더라구요. 

베트남어 기초 13강좌를 들을 수 있는 OPI 입문패키지 입니다.  베트남어 초보자를 위한 기초 강의 풀코스도 있고 취업, 스펙을 쌓거나 승진을 위한 단기간 OPI 합격코스도 있습니다. 각 영역의 베테랑 전문 강사진이 있어요. 베트남어 자격증을 따고 싶었는데 이번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성비 뛰어난 시원스쿨 베트남어 단기 속성 패키지 강좌를 수강하면서 한번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패키지 전 강좌 180일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여 아주 좋더라구요. 베트남어도 인강으로 쉽게 공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몇번 공부하였지만 꾸준하게 하지 않으니 금방 잊어버리게 되네요. 인강으로 배우는 것이 매우 효율적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시원스쿨 베트남어는 패키지로 되어 있어서 기초 강의부터 OPI 강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짧은 기간에 베트남어를 마스터하기에 딱 좋은 패키지 구성 같아요. 

 

강의들이 모두 체계적이고 다양한 주제로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처음 베트남어에 입문하는 만큼 기본강좌가 재미있으면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기를 바랬는데 구성도 아주 좋았습니다. 특히 TV방송에도 출연한 적이 있는 송유리 선생님이 계셔서 더 좋더라구요. 베트남어 기초강좌가 12가지 있고 OPI 입문강좌 하나와 실전강좌가 두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패키지는 전 강좌를 180일 동안 수강할 수 있어서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롭고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하루로 나눠본다면 1달러 정도로 생각됩니다. 정말 가성비가 좋은 베트남어 인강 시원스쿨 베트남어 패키지 강좌에요. 

저는 예전에 베트남어를 공부했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기초부터 탄탄하게 복습하는 마음가짐으로 다시 공부를 시작해보았습니다. 시원스쿨 베트남어 단기속성 패키지 인강을 통해서 베트남어 기초부터 회화, 문법, 원어민 발음 듣기 연습까지 다양하게 공부할 수 있답니다. 하루 1천원 대의 가성비가 좋은 패키지 강좌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는 점이 우선 좋았습니다. 보통 혼자 공부를 하다보면 대화할 사람이 있거나 목표로 하는 시험이 있거나 하지 않으면 금새 지루해지거나 느슨해지는 교육이 될 수 있는데요. 시원스쿨 베트남어 패키지 강의는 베트남어 단기속성 패키지 한정해서 실전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하여서 어느 정도 공부를 하다가 본인실력 테스트 겸 실전 모의고사를 풀어보기에도 좋습니다. 베트남어는 발음이 정말 중요한데요. 각 영역에 전문 실력을 가지고 계신 선생님들이 확실하게 강의를 해주어서 확실하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랜 강의 경험으로 아주 확실하게 베트남어 학습을 단기간에 속성으로 공부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어느정도 끝나면 베트남 여행도 생각하고 있는데요. 베트남 호치민, 꾸찌터널, 붕타우, 떠이닌, 무이네, 냐짱, 달랏 등은 가보았으니 다음에는 푸꾸옥하고 하노이 여행을 생각하고 있답니다. 코로나 때문에 내년까지는 여행하기가 어렵겠죠. 베트남어 마스터 듣기, 베트남어 OPI, 왕초보 호찌민 발음, 마스터 문법1,2 왕초보 탈출, 베트남어 실전말하기, 기초어휘, 성조와 발음 이렇게 강좌가 많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언어는 재미도 있어야 합니다. 재미가 없다면 언어 공부는 진전이 없습니다. 맨날 인사만 하고 가격만 물어보고 날씨, 나이만 물어볼 건가요? 기초 어휘도 많이 학습해두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어 단기속성 패키지 한정 실전 모의고사 3회분도 제공되기 때문에 베트남어 자격증 시험을 치르기 전에 실전연습을 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송유리 선생님의 2주만에 끝내는 베트남어 OPI 입문편 강좌에요. 베트남 전통의상도 입으시고 정말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시는 송유리 선생님 이시네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베트남어 각 영역의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강의가 정말 체계적으로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원하는 강좌를 원하는 타이밍에 맞춰서 들을 수 있는 장점도 시원스쿨 베트남어 강의의 좋은점이에요.

원어민 선생님도 계시고 특시 송유리 선생님은 목소리 톤도 아주 활발하고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서 전혀 지루하지 않고 아주 재미있게 베트남어 학습을 할 수 있답니다. 강의가 꽤 재미있고 기초부터 탄탄하게 설명을 해주고 기본적인 베트남어 강의를 쉽게 해주어서 만족도가 높은 시원스쿨의 베트남어 강좌입니다. 베트남어 인강 찾으시는 분들과 베트남어 자격증 준비하는 분들에게 시원스쿨 베트남어 단기 속성 패키지 추천드려 봅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알찬 구성의 강의라서 추천드립니다.

특히 자주 사용하는 단어나 표현부터 학습할 수 있어서 좀 더 활용도가 높은 베트남어 공부를 할 수 가 있습니다. 하루 빨리 베트남으로 여행가고 싶은 마음이 크지만 고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2021년에도 가기는 어려워 보이네요. 1월달이 되면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가 되는 것은 아닐지 걱정이 생깁니다. 

 

시원스쿨 2021 베트남어 단기속성 패키지|베트남어 교육 1위

시원스쿨 베트남어 자체 최저가 패키지, 하루 50분으로 6개월 만에 기초부터 OPI까지 한번에 끝!

vietnam.siwonschoo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