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원 보드게임카페 노원 데이트코스 레드버튼 노원점

7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데 작년에는 육아지원센터에서 보드게임 몇가지를 빌려서 해보곤 하였습니다.
유튜브에 영상을 촬영해서 올려보기도 했네요. 아들 녀석이 할리갈리 컵스를 꽤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그리고 보드게임 빨간모자도 매우 재미있게 하였던 기억이 납니다. 

보드게임카페가 있어서 노원역에 있는 레드버튼을 방문해보았어요. 노원보드게임카페에요. 와이프는 피곤해서 옆에서 자고 저는 준표하고 같이 2시간 30분정도 재미있게 보드게임을 해보고 왔네요. 노원역 주변에도 보드게임까페가 많아졌어요. 레드버튼의 위치는 노원 문화의 거릴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는데 노원역 2번출구에서 30-40미터만 걸어가면 됩니다. 3층까지 엘리베이터가 있고 4층까지는 걸어올라가면 됩니다. 들어가보니 내부 공간이 꽤 넓더라구요. 건물 4층 전체가 레드버튼 보드게임까페 공간이더라구요. 

처음에 들어가면 왠지 영화관 같은 느낌도 들고 스낵바가 완전 영화관 컨셉인 것 같더라구요. 메뉴 중에 팝콘도 있어요.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라서 갈까말까 고민도 하였고 설마 내부에서 음식물 섭취가 안되는 것이 아닐까 걱정도 되었지만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랑 무관하게 손님도 많고 음식물도 자연스럽게 섭취가 가능하네요. 새로 생긴 보드게임까페라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고 매장이 전체적으로 좋더라구요. 보드게임 종류도 매우 많고 책상위에 아이패드로 게임 종류와 게임 위치, 보드게임 하는 법을 동영상으로도 볼 수 있어서 처음 보드게임을 하는 분들에게도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보드게임까페 에요. 

보드게임도 정말 많고 게임도 잘 분류되어 있고 정리도 잘 되어 있어요. 40대에 처음 아들 데리고 가본 저로써도 10분 정도 지나니 아 쉽게 보드게임 찾고 아들하고도 보드게임 재미있게 할 수 있겠더라구요. 레드버튼은 옛날 보드게임까페와는 다르게 모든 테이블이 다 프리이빗 개별룸으로 되어 있네요. 2층룸도 있고요. 보드게임 자주 바꿔서 시간절약해서 많이 하실려면 1층이 낫겠죠. 개별룸이 많아서 좋은 레드버튼이었어요. 

처음 들어가서 방 배정 받은 다음에는 방까지 직원분이 안내해주고 태블릿 사용법도 알려줍니다. 음료나 음식은 후불이에요. 태블릿에 있는 이용방법 안내 영상을 틀어주고 갑니다. 태블릿이 방마다 있어서 PC방처럼 이것으로 카운터에 채팅도 할 수 있고 메뉴도 볼 수 있고 보드게임 종류별로 검색하여 위치도 찾을 수 있고 보드게임을 즐기기 위한 설명도 볼 수 있더라구요. 설명을 직원한테 직접 들을 수 있는 직원 호출도 있습니다. 

음료와 먹을거리를 주문하고 바로 보드게임을 즐겨보았습니다. 레드버튼은 체인점 형식인데요. 확실히 프랜차이즈라서 시스템이 매우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2인용, 3인용, 4인용 이러한 형태로 인원수에 맞는 보드게임 리스트를 잘 정리해놔서 게임을 즐기는 시간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보드게임 이름을 알고 있다면 태블릿으로 검색해서 찾을 수도 있고 카테고리별로 정리되어 있고 쉬운 게임과 중간 난이도 게임, 그리고 어려운 게임도 잘 표시가 되어있네요. 

여기 게임들이 모두 알아보기 쉽게 ㄱ ㄴ ㄷ 순서로 정리되어 있어서 게임 이름을 알면 그 섹션에 가서 금방 찾아서 할 수 있네요. 게임을 다 했으면 반납 하는 곳에 갖다두고 또 다른 게임 을 하면 되구요. 한번에 하나씩의 보드게임을 즐기면 된답니다. 한쪽 벽에도 겡미 테마별, 인원별, 난이도별 인기순위랑 난이도가 아주 잘 안내되어 있어서 새로운 게임을 선택하기에도 쉬웠습니다. 

보드게임의 대표적인 젠가도 해보고 상어입에서 낚시하는 게임도 해보네요. 

 

태블릿 동영상을 통해서 게임 하는 법을 볼 수 있는 점이 아주 좋았습니다. 몇년 전까지만 해도 보드게임 같은 것을 별로 해보지도 않았고 관심도 없었는데요. 아들때문에 몇가지 쉬운 보드게임을 해보니 꽤 재미있더라구요. 아들이 아직 어려서 어려운 HARD한 보드게임이나 3,4명 이상이 하는 보드게임은 못하지만 꽤 다양하고 종류가 많은 보드게임을 보고 좀 놀라웠습니다. 요즘은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보드게임까페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20대 젊은 분들이 많이 찾는 보드게임까페네요. 보통 보드게임이라면 설명서만 읽고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태블릿을 이용한 동영상 설명이 있으니 보드게임 왕초보인 분들도 너무 좋은 보드게임까페네요. 게임하다가 보드게임 방법을 모르겠으면 반복해서 보드게임 설명 동영상을 태블릿 어플로 보면 된답니다.

레드버튼 카카오톡을 추가하고 인스타그램 레드버튼 계정을 팔로우하면 다음번에 이용할 수 있는 게임비 1시간 무료이용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으니 퇴실하기 전에 꼭 확인받아보세요.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보드게임이 너무 재미있어서 다시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완전 만족스러웠던 노원 보드게임까페 레드버튼 노원점 이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경차 레이 자동차

2021 군인 월급 얼마나 될까요?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제네시스 GV70 가격표 2020년도 이제 한달밖에 안남았습니다. 올해 연말 우리나라에 출시되는 차종 중에서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차량이라면 뭐가 있을가요? 바로 제네시스 GV70이 있습니다

motorora.tistory.com

K7 풀체인지 3종 파워트레인 하이브리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적용

아이오닉5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제원 정보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