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산자동차

전시차량 구입방법

모터르로라 2020. 12. 16. 20:24

전시차량 구입방법

 

요즘 차량을 구입하시려는 분들이 꽤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새 차를 구매하여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물론 아주 오래된 구형 차를 중고차라도 구매하여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차가 고장 나거나 사고가 나서 다른 차를 구입하여 타고 다니시는 분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차를 조금 저렴하게 구입을 하려면 네이버 지식인에 물어봐서 리스타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을 테고요. 전시차량의 재고를 알아봐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시 차량 구입 하기 위해서는 판매하려는 전시장에 재고를 잘 알아봐야 하겠습니다. 여러 차량의 전시 매장에 전화 또 인터넷을 통해 차량딜러에게 전화를 하여 전시차량 재고가 있는지 물어 봐야 하겠습니다.

또한 전시용 차량이 매장 안에서 전시용차량이었는지 시승주행용 차량으로 있었던 것인지도 알아봐야 하겠습니다. 전시장에 전시 기간이 얼마 정도 되는지도 알아보아야 하겠습니다.  전시된 상황이 아주 오래되었다면 배터리 방전이 있을 수가 있고 잔기스가 있거나 차량 내부에 발이 닿는 부분이나 시트에 기스나 주름, 때가 있을 수 있으니 잘 확인해야 하겠습니다. 최근에 자주 보는 유튜브 중에 필리핀 유튜브 채널인 '피나이티비' 에서 필리핀 막탄섬에서 차량 판매하는 곳을 많이 돌아보는 영상을 본 적이 있는데요. 일본 혼다, 도요타, 현대, 기아 자동차들 전시장에 전시된 차량들도 많이 있는데 보통 배터리가 방전되어 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피나이아빠도 전시차량을 구입하면 좀더 저렴하게 신차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시승 주행용 차량의 경우 많은 분들이 테스트를 한다고 급하게 브레이크를 밟거나 급하게 엑셀을 밟는 행위를 자주 했기 때문에 할인율이 많아도 구매시에 후회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브레이크 라이닝 브레이크 패드에 문제가 있을 수 있고 엑셀이 조금 헐거울 수 있겠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전시 차량 중에서도 전시기간이 짧은 차량을 알아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시 기간도 짧고 딜러가 친절하고 매너가 좋아서 딜러의 재량으로 할인률도 좋은 차량이면 구매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차량을 꼼꼼하게 검수하고 잔기스의 정도와 버튼들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모든 부분에서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전기차의 보상 규정도 알아봐야 할 텐데요. 신차로 규정하기 때문에 소모품 무상 보증이 안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출고직후 보상 받으시기 어렵기 때문에 소모품 부분을 자세하게 살펴봐야겠습니다. 신차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 다시 나오게 하는 방법이 한 가지 방법이 있긴 한데요. 신차를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월간 차량 구매 혜택을 확인하고 한 곳에서 차량을 선택해서 구매 하는 것도 좋을 것 같고 그 보다는 여러 매장을 돌아보고 견적을 내는 것도 더 훨씬 좋을 것 같습니다.

딜러마다 할인해 주는 재량이 다 다릅니다.  프로모션 할인에 딜러 할인을 더 하면 전시차량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신차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장기렌트,  리스 등을 이용해 차량을 부담스럽지않게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양한 차량 구매 팁과 차량 정보들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에서 정보를 더 보시면 좋겠습니다. 유튜브를 보시면 '중고차파괴자' 채널이나 '내차 찾기 전과장' 같은 유튜버들의 영상을 보고 상태 좋은 중고차를 구입 하는 방법도 괜찮을 것 같고 신차 관련해서도 물어보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0/12/16 - [생활과건강] - 자동차세 납부기간과 조회 및 방법

2020/12/14 - [생활과건강] - 운전면허증 분실 신고 재발급 받기

2020/12/13 - [생활과건강] - 1종대형면허 취득방법 취득자격

2020/12/12 - [수입자동차] - 아우디 q7 가격표 스펙 프로모션 8천만원에 가능?

2020/12/12 - [수입자동차] - 2021 BMW 6GT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성능

2020/12/10 - [수입자동차] -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과 제원 특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