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과건강

강부자 LA갈비

모터르로라 2021. 2. 1. 21:04

강부자 LA갈비

홈쇼핑에 강부자 LA 갈비가 나왔더라고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주문 하고 싶었지만 쿠팡에도 있어서 쿠팡에서 구매를 하기로 했네요. 500g짜리 LA갈비를 쉽게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주문을 했더니 잘 배송이 되었는데요. 잘 도착하여 좋았어요. 8팩이나 되어서 든든 했고요. 강부자 LA갈비는 중량이 500g 원산지는 미국산 소고기 에요.

유통기한은 알맞았고 양도 적당했어요. 육질의 맛이 어떨지 몰랐는데 프라이팬에 올려서 구워봤어요. 중불로 굽다가 약 불로 구우면 타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러고 보니 고기 육질이 부드럽고 맛있었는데요. 다른 고기도 부드럽더라구요. 먹고 또 먹고 정말 많이 먹었네요 강부자 LA갈비 괜찮네요.

뛰어난 마블링과 부드러운 식감의 미국산 블랙앵거스 초이스등급을 사용해서 야들야들하고 부드럽고 풍미가 좋아요. 한입에 딱 좋은 사이즈로 슬라이스 되어 있고요. 강부자의 시그니처 레시피 특제 양념에 12시간 저온 숙성하여 더 깊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더라구요.

강부자의 시그니처 레시피로 3년간 숙성한 전통 항아리 방식의 고스락 유기농 간장과 누룩소금으로 잡내를 제거하고 염도를 낮추어서 육질을 부드럽게 해서 소화 흡수가 잘 돼요. 하동 유기농 매실액으로 부드러운 달콤함과 깊은 맛을 더했네요.  양념이 조금 달다는 평이 있었는데 뭐 이건 개인 맛있죠 가성비 좋은 강부자 LA 갈비 아주 좋았어요.

 

강부자 LA갈비 구경하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