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과건강

맛있는 피자 순위 2022 TOP 10

모터르로라 2022. 5. 12. 22:23

맛있는 피자 순위 2022 TOP 10

햄버거와 피자를 꽤 많이 사먹는 것 같습니다. 지마켓에서 오뚜기 냉동피자도 많이 주문해서 사먹고 집에서 가까운 스쿨피자도 많이 사먹습니다. 점심에 과식을 좀 줄이려고 맥도널드나 롯데리아 햄버거도 많이 사먹고 있습니다. 

 

다양한 피자를 먹어보았지만 피자 인기 순위는 몰랐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맛있는 피자 순위 2022 TOP 10 알아봅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국내에서 판매중인 프랜차이즈 피자 브랜드에 대해서 소비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하여 조사한 데이터이니 참고하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59쌀피자 

59쌀피자는 고급쌀과 조, 검은깨, 보리, 밀로 만든 토핑이 쫀득합니다. 100%의 자연치즈,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농촌피자, 육해공피자 등 다양한 컨셉의 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59쌀피자 입니다. 1997년 설립되어 현재 전국에 600 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59쌀피자
59쌀피자

 

 피자에땅

피자에땅은 양이 많고 다양한 먹음직스러운 톺이으로 유명합니다. 어떠한 피자든 두판을 주문하면 무조건 할인을 해주는 피자에땅만의 독특한 1+1 마케팅을 강점으로 좋은 맛의 피자를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습니다.

2000년에 처음 설립이 되었고 현재는 전국에 350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피자에땅
피자에땅

 

 피자마루

피자마루는 유기농 녹차나 클로렐라, 호밀, 흑미, 수수 등 천연잡곡이 함유된 기능성 웰빙 피자도우를 업계 최초로 특허를 받아 고품질의 피자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른 피자브랜드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고품질의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가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피자마루 입니다. 1996년 처음 오픈하여 현재 전국에 620 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피자마루
피자마루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자를 주문하면 치킨이 먹고 싶어지고 치킨을 주문하면 피자가 먹고 싶고 이런 전국민적인 딜레마를 매우 착한 가격으로 해결한 브랜드인 피자나라 치킨공주 입니다.

 

치킨과 피자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인 브랜드 입니다. 피자 한판 가격에 치킨까지 즐길 수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좋은 브랜드 입니다. 1999년 오픈하여 전국에 꽤 많은 매장이 있습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나라-치킨공주

 

 

 파파존스 

1984년 미국 인디애나 주의 제퍼슨빌이 가장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하여 수많은 연구를 통해서 설립된 브랜드로 오랜 정통과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피자 브랜드 입니다. 

 

파파존스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정통적인 피자의 맛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한국에는 2003년 압구정동에 처음 오픈하였습니다.

 

파파존스
파파존스

 

 피자스쿨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사먹은 피자 스쿨입니다. 가성비가 제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주로 불고기 피자를 많이 사먹었네요. 피자스쿨은 피자 테이크아웃 전문 업체 입니다. 돈이 별로 없는 학생들도 누구나 부담없이 피자를 먹을 수 있도록 피자는 비싼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을 깬 만원 이하의 저렴한 피자를 선보이며 어린이부터 가족단위까지 사랑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2005년에 처음 오픈하였고 현재는 전국에 800 여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피자스쿨
피자스쿨

 

 

 미스터피자

국내는 물론 중국, 필리핀, 태국 글로벌 피자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미스터피자는 기름기 없는 담백한 맛이라는 강점을 살렸고 

특히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제품을 개발하고 마케팅을 활발히 하며 다양한 메뉴와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며 피자 순위 4위에 올랐습니다. 1999년 처음 오픈하였으며 현재는 450 여개의 매장이 운영중 입니다.

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

 

 피자 알볼로

피자 알볼로는 두 형제가 6평짜리 작은 피자 집에서 처음 시작하여 열정과 노력으로 지금까지 성장한 피자 브랜드 입니다.

 

웰빙 한국식피자를 만든다는 목표로 만세피자, 춘천시 담양군 피자, 떡갈비, 닭갈비 피자 등 매우 다양한 메뉴들로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피자 브랜드 3위인 피자 알볼로는 2005년 처음 오픈하였고 현재 전국에 250여개 의 매장이 있습니다.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

 

 피자헛

1958년 미국 텍사스에서 처음 설립된 피자헛이 2위 입니다. 우리나라에는 1985년에 진출하여 대한민국 최초로 피자 문화를 만들고 보급된 가장 정통이 깊고 대표적인 피자 브랜드 입니다. 

고품질의 피자와 다양한 메뉴, 그리고 할인혜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을 받는 피자 브랜드인 피자헛 입니다. 

전국에 430여개의 매장이 운영중 입니다.

피자헛-베이컨-포테이토-피자
피자헛-베이컨-포테이토-피자

 

 

 도미노피자 -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 순위 TOP1

도미노피자는 국내 최초의 피자 배달 전문 브랜드 입니다. 저온 숙성 도우와 최고급 프리미엄 치즈 등 혁신적인 피자를 만들어 왔습니다.

 

피자의 맛과 다양한 혜택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고 미국 기업인 피자헛을 제치고 피자 순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1990년 처음으로 오픈하였고 현재 전국에 430 여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도미노피자-마스터트리플코스-치즈퐁듀파이어미트
도미노피자-마스터트리플코스-치즈퐁듀파이어미트

 

 추천글

치킨 브랜드 순위는? 

스타리아 캠핑카 아틀란 S가격(+디자인, 제원)

KTX 할인받는 방법 할인권 정보 알아보기

50대 주부 취미생활 추천 10가지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