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우디 q7 가격표 스펙 프로모션 8천만원에 가능?

 

아우디 Q7 SUV 차량의 프로모션 가격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모션에 대해서 같이 알아볼텐데요. 프로모션이란 제품 판매를 위한 선전이나 판촉활동을 의미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차량은 2020년 SUV 시장에서 많이 판매되는 아우디 Q7 SUV 차량입니다. SUV는 스포츠 유틸리티 비히클이라는 영어 단어를 간추려서 불리는 용어입니다. 예전에는 RV를 많이 썼는데 요즘은 SUV 을 많이 씁니다. 소형 중형 대형 SUV 차량이 있죠. 험한 길에서 주행능력이 좋아서 각종 스포츠 활동을 하기에도 적합한 차량입니다. 비포장도로 같은 곳에서 주행능력이 좋고 다목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스포츠 차량입니다. 도로 상황이 나빠도 쉽게 주행이 가능한 자동차가 되겠습니다. 차박하기 좋은 SUV 차량으로도 좋습니다.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입니다. 사륜구동 이어서 콰트로 단어가 들어가는 거 같은데요. 디젤 차량이기도 하고요. 아우디 Q7은 우리나라의 제네시스 gv80, 스웨덴의 볼보 xc90, 독일의 BMW X5, 벤츠 GLE, 독일의 폭스바겐 투아렉, 미국의 캐딜락 xt6이나 미국의 링컨에비에이터 대형 SUV 차량들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와 BMW, 벤츠의 판매량이 더 많은 것은 사실이죠. 대형 SUV 차량 아우디 Q7은 아우디 q8도 있는데 아우디 Q7 이 좀더 각진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날렵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성능을 갖춘 아우디 대표 프리미엄 SUV 신형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가 3월 말쯤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새로운 2020 아우디 Q7 2세대 부분 변경 모델  Q7 가격 프로모션과 스펙 장점 알아보겠습니다. 아우디 Q7 스펙으로는 부분 변경 모델이 디자인적인 변화를 전면에 가져왔는데요. 라디에이터 그릴은 수직적인 것과 아우디 q8 적용된 수평적인 것이 어우러져 단일 프레임 그릴이 인상적이에요. 주간주행등을 3D 입체 디자인을 적용해 훨씬 역동적인 디자인입니다. 

뒷면을 보면 기존 테일램프 디자인이 슬림합니다. 수평으로 길게 늘어뜨려 있습니다. 세련된 이미지입니다. 3D 그래픽 디자인 특징입니다. 테일램프 밑에는 크롬바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포인트를 줍니다. 트렁크 뚜껑의 볼륨을 부여합니다. 범퍼 디자인과 스키드플레이트 디자인도 좀 더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아우디 아이덴티티인 트리플 디스플레이로 인테리어의 디자인도 바뀌었습니다. 모델은 대시보드 상단에 플로팅형 디스플레이가 있지만 새로운 모델은 아우디 A6 A7 A8에 있던 3개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깔끔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특히 에어벤트 송풍구 중심에서 조수석까지 연장되어 하는데 레이아웃을 만들어 내부 공기를 내부가 더욱 돋보여 보입니다.

가장 최근에 반자율 시스템 문제가 기본 옵션으로 포함되었습니다. 반자율 주행을 못해본 저로써는 장거리 자주 뛰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겠는데요. 아우디 프리센스 360, 사이드 어시스트 어댑티브, 사이드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어시스트, 프론트/리어 주차 보조, 360 사운드뷰, 출구 경고시스템, 프리센스 교차로 보조 및 헤드업 디스플레이가 표준 기능입니다.

  또 12.3 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듀얼센터 디스플레이에도 햅틱 피드백이 탑재되어 기본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터치 리스폰스, 12.3인치 클러스터로의 내비게이션 지도를 보여주는 Virtual Cockpit Plus 등이 탑재되었습니다.

아우디 Q7 가격을 하다 보면 45tdi는 8897만 원에서 9614만 원까지 있네요. 8000만원대인데 옵션에 따라서 9천만 후반 때까지 있고 50tdi는 1억이 넘어 갑니다. 하지만 위에 언급된 가격은 비쌉니다. 이 가격이면 차라리 제네시스를 구입하는 것이 낫겠는데요. 결함만 없다면요. 아우디 Q7 디자인은 다른 디자인 경쟁차량에 비해서 인지도가 조금 낮아서 프로모션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전면부 디자인이 확실히 독특합니다. 아우디 Q3 도 그렇고 Q7 도 보면 전면부 디자인이 가격에 비해서는 좀 떨어져 보입니다. 아우디 마크나 좋아보이지 그릴 디자인은 좀 신경 안쓴 것 같아요. 좀 더 좋아지면 좋을 텐데요. 내부는 좋지만 외부는 개인적으로 아우디 SUV 디자인은 그렇게 썩 좋지는 않습니다. 자세한 가격과 프로모션은 아래에서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2021 BMW 6GT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성능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과 제원 특징 알아보기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점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 지프 랭글러 루비콘 처음에 보았을때 빨간색 색상이 아주 정렬적이고 멋있더라구요. 지프 랭글러 루비콘을 보면 참 지프스럽고 차량 의 외형이

motorora.tistory.com

차박하기 좋은 차 차박 차량 추천 베스트 10

강원도 차박하기 좋은곳

벤츠 GLE 쿠페 SUV 풀체인지 AMG 63 4MATIC 제원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