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점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 점 등을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2009년에 뉴욕 국제오토쇼에서 공개가 되었죠. 2010년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지프 그랜드 체로키 브랜드  위치는 고급차 라고하기에는 조금 부족하고 대중차 라고하기에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아서 전체적으로 모두 바뀐 크라이슬러 300C 함께 신형 그랜드 체로키는 경쟁차량을 더 이상 대중차들이 아닌 고급 브랜드의 자동차들을 경쟁상대로 하여 주력모델인 V8 엔진 모델 가격을 높게 올려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지프의 빅브라더 입니다. 빅 브라더 이죠. 빅 브라더 차량입니다. 브랜드를 이끌고 있는 차량이 되겠습니다. 4륜구동에 특화된 오프로드 차량입니다. 다른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SUV 만 나옵니다. 다만 가장 낮은 트림인 V6 엔진 모델은 웬만한 옵션을 선택 사양으로 돌려서 시작하는 웬만한 대중차 브랜드와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옵션을 많이 해도 좋아 지나치게 너무 심한 것 아니냐는 비판이 있어서 아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15년부터는 기본적인 가격을 조금 올렸지만 옵션이 좀 부족하지 않나 아쉽지는 않게 상당수 추가가 되었습니다.

대중차 브랜드인 닷지듀랑고의 가격을 확실히 낮추어서 듀랑고가 대중 브랜드 준대형 SUV 포드 익스플로러 쉐보레 트래버스 등과 좀더 본격적으로 싸워줄 수 있게 배려하였습니다. 차량 크기는 BMW X5, 벤츠 GLE, 기아 모하비 등과 비슷한데요. 가정용 대형 SUV로 괜찮을 것 같습니다. 승차감도 아주 훌륭하구요. 차량 가격은 8천만 원 정도입니다. 트림에 따라서 가장 저렴한 그랜드 체로키를 선택하더라도 6000만원을 넘어가는 차량 가격이 되겠습니다. w166 엠클래스와 같은 플랫폼이 30% 가량 하드웨어를 공용함과 동시에 펜타스타 V6 3.6리터 가솔린 엔진과 함께 다임러에서 개발에 참여한 마지막 차량 작품이 되겠습니다.

  동시에 벤츠의 차대가 이용이 되는 처음이자 마지막 그랜드 체로키입니다. 새로운 4WD시스템인 콰트라 트랙 II와 셀렉-터레인 시스템을 적용하였고 에어 서스펜션과 리아 멀티링크를 포함한 4륜 독립 서스펜션 적용해서 온로드 성능이 대폭 늘어났습니다. 같은 플랫폼을 3세대 닷지 듀랑고도 이용하고 있습니다. 캠핑카 아웃도어를 자주 즐기고 오프로드 주행도 즐기는 여행 운전자라면 그랜드 체로키 차량이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최저지상고에서 무려 28cm나 올라가는데요. 서스펜션과 다양한 오프로드 주행모드 내리막 주행보조 기능 뒷바퀴 중 한 바퀴 출력을 100% 몰아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 등 제품 안에 강력한 성능과 장점이 있습니다.

엔진은 펜타스타 V6 3.6 리터 가솔린 엔진 286 마력 V8 5.7리터  헤미 가솔린 엔진 360마력 V6 3.0l CRD 디젤 엔진 241마력 등 3가지 엔진이 적용되고 여기에 5단 오지 트로닉 자동변속기 또는 6단 RFE 자동변속기를 조합하였습니다. 인테리어는 카고 룸과 프론트 도어 및 리어 도어의 개방각을 확대해서 넓은 실내공간을 자랑합니다. 2011년 7월에는 V8 6.4리터 헤미 가솔린 엔진 470마력을 장착한 고성능 트림인 SRT-8이 나왔어요. 이때에도 디젤엔진은 피아트 산하의 승용 커먼레일 디젤 엔진 제조업체인 vm 모토리에서 공급받는 V6 3.0l crd 디젤 엔진 241마력이었습니다. 다만 자동변속기는 5단 이었습니다.

 대한민국에는 2010년 10월 12일에 공식 수입되었습니다. 초기에는 펜타스타 290마력 V6 3.6리터 dohc 가솔린 엔진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나 2011년 8월부터는 vm 모토리의 241마력 V6 3리터 커먼레일 디젤 엔진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대형 SUV로 중후함도 있고 세련미도 갖추고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승찹차에 판매량이 많아지고 커진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지프 그랜드 체로키 모델입니다. 요즘 트렌드 하나인 차박이 유행하고 있는데 내부 공간이 아주 넓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오프로드와 온로드를 모두 만족시키고 편의 기능 및 디자인과 사양에서도 부족하지 않아요. 민감한 안전 문제까지도 대형 SUV 라서 만족스럽습니다.

2013년에는 부분 변경을 통해 페이스리프트를 통해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가 바뀌었고 vmoto 어디에서 공급하는 vs 3.0l card 디젤엔진은 252 마력으로 성능이 높아졌습니다. 자동변속기는 제트에프 제 8단으로 바뀌었습니다. 이후 대한민국에도 2013년의 후기형 모델이 2014년으로 수입이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6천만 후반대에서 8천만 원 사이입니다.

써미트 트림과 srt8 트림에는 하만카돈 사운드스틱 세미 적용되어 풍부한 음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가구엔 무스테스트 회피능력 테스트도 참가하지 못할 정도로 문제가 있었지만 현재는 이 부분이 충분히 개선된 모델이 판매되고 수입 되고 있습니다.

디젤 가솔린 두 트림으로 출시되었고 리미티드 오버랜드 3가지의 세부 트림이 있습니다. 그랜드 체로키 오채원 살펴보면 전장은 천국 35mm 전복은 전국의 45mm 정보는 1810 mm 휠베이스는 2920 미터입니다. 수치로만 본다면 정말 큰 차장입니다. 사이즈에 맞는 20인치휠도 장착하여 그랜드 체로키에 완성도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내공간도 널찍하고 트렁크공간 도매 결승자 가솔린 차량 이재호는 6기통엔진과 함께 1600배 기장입니다. 아파트 타임에 4륜구동 자동 8단변속기 최고출력 268 최대토크 35.4 7.91 보여줍니다 대형 SUV로서 연비는 목감 연비는 7.9 정도가 나오네요 연비는 좋지가 않습니다. 디젤엔진 역시도 구동방식과 변속기는 동일한 모습입니다. 최고출력 250마력 58개 토크 연비는 9.7입니다. 가격은 가솔린 차량이 디젤엔진 보다 더 비싼 경우가 많은데 2020 지프 그랜드 체로키 차량은 그 반대로 디젤엔진이 더 비쌉니다 차량 무게는 2.4 톤입니다 자체가 어울리는 금지가 스티어링휠은 제법 묵직하고 유격이 거의 없어 큰 차량의 무게를 운용하는데 아쉬움이 없습니다.

근래들어 고성능 SUV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퍼포먼스 SUV 의 원조의 자존심을 지켜내기 위해서 2017년에는 종래의 SRT모델 보다 훨씬 성능을 높인 닷지 챌린저와 닷지차저 헬켓에 들어가는 707마력 슈퍼차저 엔진이 들어간 트랙호크 출시되었습니다. 지금 양산 SUV 중에서는 세계 최고의 출력입니다. 높아진 엔진출력에 맞게 자체 넓이를 더 키웠으며, 최근 fca 와 돈독한 우정을 자랑하는 티센크루프 빌슈타인의 어댑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장착하였습니다. 온로드 성능향상에 작정을 한 것인지 트랜스퍼에서 로우기어를 빼내고  4대 육 고정비율의 풀타임 awd로 바꾸었습니다. 전자식 LSD도 장착되었습니다. 이런 노력 덕분에 웬만한 고성능 세단과 맞먹는 무려 0.88쥐의 횡가속도를 자랑하는 코너링 성능을 완성시켜 넣었습니다.

참고로 저 중심으로 유명한 테슬라 모델 s 와 20세기 최고의 하이퍼카 맥라렌 F1 횡가속 성능이 0.86 쥐 과정인데요 여기에 맞는 브레이크도 무려 15인치 크기의 디스크 로터에 6피스톤 브렘보 단조 캘리퍼가 장착되었습니다 덕분에 100km에서 완전히 정지하는데 필요한 거면 정호 통일하는 엄마만 중량을 고려하면 놀랍기 이를데 없는 무료 35m 밖에 안 됩니다 가격은 3.6 가솔린 모델은 6290에서 7404 10만 원 그랜드 체로키 3.0 디젤 모델은 7140에서 8240만원부터 상세 모델별 가격은 저 보실 수 있습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SUV 전문브랜드인 지프에 77년 동안에 헤리티지와 품격을 담고 있는 플래그십 모델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 SUV 차량입니다.
707 만약에 트랙 50위안 4륜 구동 인지라 제원상 108층 가속력은 스포츠 그린챌린지 헬켓 보다 빠른 3.6 초에 쿼터마일 결혼식장 위치 외력을 보여줍니다 중후반 가슴부터 어지간히 뛰어난지 발진과 손혁 0에서 250km 테슬라 모델 S p100d 24초 보다 빠른 22.5 초를 기록 가기도 합니다 하면 엄청난 성능입니다 상대적으로 처음부터 공격력을 고려하여 라이벌들 보다는 오프로드 죄를 고려한 그랜드 체로키에 바디를 그대로 사용하다보니 공기저항 치과 높은 건 어쩔 수 없습니다 제원상 최고속도는 엔진출력이 다소 아쉬운 250입니다.

온로드 오프로드용 고성능 SUV이지만 벤틀리 벤테이가 와 더불어 SUV 본분에 상당히 충실한 편입니다. 3.5 톤을 끌 수 있는 견인 성능도 자랑할만 합니다.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 지프 랭글러 루비콘 처음에 보았을때 빨간색 색상이 아주 정렬적이고 멋있더라구요. 지프 랭글러 루비콘을 보면 참 지프스럽고 차량 의 외형이

motorora.tistory.com

 

 

차박하기 좋은 차 차박 차량 추천 베스트 10

차박하기 좋은 차 차박 차량 추천 베스트 10 나름의 기준을 가지고 차박하기 좋은차 차박차량 추천 베스트 10을 정리해봤습니다. 차 안에서 먹고 자고 놀고 모든 것을 다 하는 스텔스 차박을

motorora.tistory.com

 

 

강원도 차박하기 좋은곳

강원도 차박하기 좋은곳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상황인데요. 내년 1월까지 코로나 2.5단계 상황이 계속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3월 이후에 봄이 되면

motoro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