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1 BMW 6GT 페이스리프트 가격 제원 성능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조두순이 출소를 했습니다. 그러나 2.5 단계에서 그래도 확진자가 천 명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다가 연말이나 연초에 3단계로 격상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이번에 페이스리프트가 되어 디자인이 조금 바뀐 2021 BMW 6시리즈 GT입니다. 강남에 가면 BMW 3시리즈 5시리즈 6시리즈 7시리즈 정말 많이 볼 수 있습니다. BMW GT 도 정말 많이 볼 수가 있는데요. 전장이 좀 작은 지티도 있고 좀 큰 사이즈 있고 종류가 많은 지티입니다. 

느낌은 약간 SUV 같기도 한데 뒷부분이 좀더 커서요. 그러나 독보적인 BMW GT만의 세그먼트 차량입니다.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는 럭셔리 세단의 안락함과 SUV의 활용성 쿠페 스타일이 결합된 럭셔리 투어 모델로 이번 페이스리프트를 통해서 부분 변경 모델을 통해서 더 좋아진 모습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전면부 그릴도 이전 거 다르게 좀 각진 그릴이 보이고 있습니다.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는 BMW 시리즈 중에서 가장 멋있습니다. 기존 BMW 6시리즈 외관이 5시리즈와 비슷해서 특별함이 적었는데요. 이번 부분변경 페이스리프트를 통해서 BMW 6gt만의 디자인이 좀 더 살아있습니다. 신형 BMW 6gt 페이스리프트는 5월 달에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9월 달부터 사전계약을 진행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20 BMW 6gt 페이스리프트 모델 파워트레인은 가솔린, 디젤, 마일드하이브리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bmw 630d는 6기통 디젤 엔진과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이 적용이 되었습니다. 마일드하이브리드에 48볼트 스타터는 출발 연비 가속에 필요한 순간적인 파워를 더 해 더 빠른 반응속도를 지원합니다. 그리고 정차한 다음 출발 탄력 주행 상황에서 진동과 소음을 줄여서 정숙한 주행이 좋은 차량이 되었습니다.

BMW 새로운 디자인과 특징이 느껴지는 2021 BMW 6gt 페이스리프트 모델 외관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전면은 좀 달라진 범퍼와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사이트에 디자인도 좀 더 세련되게 바뀌었습니다. 기존의 유자형의 모양이 들어간 헤드램프가 L자형의 모양으로 변화되었습니다. 2021 BMW 5시리즈 보다 날렵해진 모양으로 더 스포티하고 날렵합니다. 동안 BMW 6시리즈 최초로 레이저 라이트가 적용이 되었습니다.

키드니 그릴이 하나로 합쳐지게 되면서 일체감을 주고 좀 더 넓어지고 길어진 모양은 공기 역학적으로 설계가 되어 엔진의 효율성에도 큰 도움을 주고 디자인 또한 날렵합니다.  헤드라이트 아래쪽으로 꺽이는 라인은 부드러운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스포티한 느낌도 줍니다. 헤드램프 하단 라인이 수평으로 다듬어져 차가 좀 더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더 직선적이고 날렵하게 주간주행등이 바뀐 것 같습니다.

옆면은 이전 모델과 비슷해보입니다. 롱노즈 숏데크의 정석이 적용된 앞 펜더가 길고 오버행이 짧은 날렵한 라인은 표 현합니다. 국산차와 달리 앞 팬더가 길고 앞 타이어가 좀 더 앞쪽이어서 우리나라 기계식 주차장에서 잘 맞지 않는 사이즈가 되는 BMW 6시리즈 GT 입니다. 쿠페형이 적용되어 조금 둔해보일 수 있는 트렁크 라인을 스포티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후면부의 테일램프가 더 날렵하게 넓게 3D 형태로 입체감을 돋보이게 합니다. 동시에 테두리 부분에 블랙 베젤을 적용하여 차량이 듬직하고 넓은 느낌을 주고 안정감도 줍니다.

사다리꼴 크롬 듀얼 배기구가 차량의 균형감을 살려주고 스포티한 모습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실내디자인을 살펴보면 기존과 같은 구성인데요. 12.3 인치 고해상도 디지털 계기판과 컨트롤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센사텍 대시보드가 적용되어 넓고 직관적으로 보입니다. 나파가죽, 엠비언트라이트도 적용되어 고급스러움이 더해졌습니다. 

2021 BMW 6gt 페이스리프트 모델은 620d 630d 630i 640i 트림이 출시되었습니다. 2021 BMW 630D 모델은 6기통 디젤 엔진에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가 함께 적용되어 연비가 20% 정도 향상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라서 더 좋아진 630d GT 모델이 되겠습니다.

적재공간은 기본 600리터입니다. 뒷좌석을 접으면 약 1800 리터로 3배 이상 공간이 늘어나서 X5 다음으로 가장 큰 적재공간을 보여 줍니다. 트렁크에 있는 버튼으로 뒷좌석을 편하게 접을 수 있고 전동식 테일게이트 및 컴포트 엑세스 기능이 제공되어 키를 꺼내지 않고 발동작만으로도 트렁크를 열고 닫을 수 있는 점이 되게 편리합니다. BMW 6gt는 럭셔리 라인업과 m 스포츠 패키지 이렇게 국내에는 두가지 라인업으로만 출시가 됩니다. 럭셔리 라인업과 m 스포츠 패키지 두 라인업입니다.

BMW 6gt 페이스리프트의 파워트레인은 가솔린과 디젤 엔진이 있는데요. 620D는 직렬 4기통 싱글 터보 디젤 엔진이고 630d는 직렬 6기통 싱글터보 디젤 엔진에 48볼트 마일드하이브리드가 추가되어 있습입니다. 630D는 직렬 6기통 싱글 터보가솔린, 640i는 직렬 6기통 싱글터보 가솔린입니다. 아이가 들어가면 가솔린 D가 들어가면 디젤 엔진이네요. 630d 만 48볼트 마인드 하이브리드가 더해져서 좀 더 좋은 엔진성능으로 생각이 됩니다.  286 마력 최대토크 66.3 까지 나오네요.

BMW 6gt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첨단 편의 기능을 알아보면 어댑티드 led 헤드램프, 레이저라이트,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 하이파이 오디오 시스템, 서라운드뷰, 나파 가죽, 소프트클로징, 엠비언트라이트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리버싱 어시스턴트는 35키로 이하의 속도로 직진해 오던 길을 되돌아 갈 수 있도록 직진 50미터를 기억하며 스티어링 휠 조작을 시스템이 지원하는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리버싱 어시스턴트, BMW 인텔리전트 퍼스널 어시스턴트 음성 제어 비서입니다. 무선업데이트 기능이 있습니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기능은 차선 컨트롤 어시스턴트 차선 변경 및 긴급 제동 어시스턴트 차선유지, 어시스턴트 기능이 있습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도 있고 오토 테일게이트 및 컴포트 엑세스,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리모트 컨트롤 파킹, 주차하기 편한 기능도 있어서 정말 편한 2021 BMW 6gt 페이스리프트 부분 변경 모델 되겠습니다.

2021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의 판매 가격은 BMW 630i 만 현재 공개가 되었는데 나머지는 미정입니다 BMW 630i 엑스라이브 럭셔리는 8920만 원이고 BMW 630i x 드라이브 m sport 모델은 9220만 원이 되겠습니다. 거의 9000만원에 가까운 BMW 630i 엑스드라이브 모델이 되겠습니다. 그란투리스 투리스모에 성능을 마지막으로 알아보고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차에 길이는 5천 90mm입니다. 차에 폭은 1900mm입니다. 차이 높이는 1540 mm입니다. 커보이는 SUV 차량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쿠페 스타일이고 전고가 국산 중형SUV 차량보다 낮아서 조금 큰 세단 차량으로 느껴집니다. 축거는 3070 mm입니다. 무게는 거의 2톤에 가깝습니다. 디젤 엔진과 가솔린 엔진이 있고 거의 대부분 풀타임 4륜구동입니다. 배기량은 1995cc에서 3,000 CC까지 있습니다. 최고출력은 거의 190에서 286 그리고 340까지 있고 최대토크는 40.8 에서 66.3까지 있습니다. 최고속도는 218에서 250까지 있고 제로백은 5.9초에서 8초까지 있네요. 연비는 9.3 이 되겠습니다. 트렁크 용량은 600이 적으면 1800까지 나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모음>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과 제원 특징 알아보기

2020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과 제원 특징 알아보기  2020 링컨에비에이터가격 제원 특징 디자인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워트레인 구성 엔진 V6 트윈 터보 가솔린 가좌동 10단변속기가 조합된

motorora.tistory.com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점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점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 점 등을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2009년에 뉴욕 국제오토쇼에서 공

motorora.tistory.com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 지프 랭글러 루비콘 처음에 보았을때 빨간색 색상이 아주 정렬적이고 멋있더라구요. 지프 랭글러 루비콘을 보면 참 지프스럽고 차량 의 외형이

motorora.tistory.com

 

 

차박하기 좋은 차 차박 차량 추천 베스트 10

차박하기 좋은 차 차박 차량 추천 베스트 10 나름의 기준을 가지고 차박하기 좋은차 차박차량 추천 베스트 10을 정리해봤습니다. 차 안에서 먹고 자고 놀고 모든 것을 다 하는 스텔스 차박을

motorora.tistory.com

 

 

강원도 차박하기 좋은곳

강원도 차박하기 좋은곳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 상황인데요. 내년 1월까지 코로나 2.5단계 상황이 계속 진행이 될 것 같습니다. 3월 이후에 봄이 되면

motorora.tistory.com

 

 

벤츠 GLE 쿠페 SUV 풀체인지 AMG 63 4MATIC 제원 가격

벤츠 GLE 쿠페 SUV 풀체인지 AMG 63 4MATIC 제원 가격 벤츠 GLE 쿠페 풀체인지 AMG 63 가격 제원 특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독일 벤츠가 작년 아니 그냥 올해 2020년 2월 달 벤츠 GLE 쿠페 풀체인지 AM

motorora.tistory.com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제원 디자인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가격 제원 디자인 쉐보레 하면 가성비가 좋은 차로 생각이 됩니다. 저희 집 빌라 이웃집이 이번에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차량을 구입하여 주차장에 주차해두고 있습

motoro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