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입자동차

차박 즐기기 좋은 푸조 508SW

모터르로라 2020. 11. 9. 20:23

차박 즐기기 좋은 푸조 508SW 

푸조 508SW는 스타일리시한 왜건입니다. 날렵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SUV 차랴응로 레저, 캠핑, 일상생활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타기 좋은데요. 트렁크의 최대 적재 용량은 1780리터로 일반 세단보다 43리터 정도 더 크답니다. 뒷좌석 시트는 레버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트렁크 곳곳에 편의 장치가 있습니다. 트렁크 바닥 좌우에 2개씩 고정식 수하물 고리와 트랙 이동할 때 필요한 수하물 고리가 있어 다양한 적재 물품을 고정할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가방 걸이, 고정 스트립, 12V 소켓 등도 갖춰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연비 13.3km/L 이고 가격은 5천 1백 25만원부터 입니다.

푸조가 508 세단을 출시한 이후 왜건형 모델인 508 SW 출시했는데요. 유럽 국가에서 먼저 나왔고 작년에 국가별로 출시를 하게 됩니다. 푸조 508 세단과 508sw 왜건에 대한 225마력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버전 차량은 국가에 따라 출시가 되었습니다. 푸조의 508sw 왜건은 왜건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계속 좋은 평을 유지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형태의 SUV 왜건이라서 독특한 디자인과 독특한 차량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고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에 질리셨다면 푸조 차량도 꽤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푸조 508과 마찬가지로 낮은 프로포션과 강직한 외모, 프레임리스도어 등을 통해 눈에 아른거릴 정도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푸조 508sw는 공간감이 좋고 볼륨도 좋으며 적재공간도 괜찮은 왜건이 되겠습니다. 탁월한 주행 성능과 서스펜션은 괜찮은 도로 주행 성능을 제공하고 있네요. 신형 푸조 508sw도 최첨단의 매력적인 푸조 아이 콕픽을 제공하며 최신 euroNACP 요건을 준수하는 차세대 운전자 지원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전에 따라 나이트비전 (적외선 야간 투시) 차선유지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 자율주행에 한 발짝 다가선 수준의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가솔린 모델 2가지와 디젤모델 3가지가 있습니다. 수동모드도 있네요. 신형 푸조 508sw는 약 4천만원 중반대부터 시작하여 판매가 됩니다. 프랑스에서 이 가격대 되구요. 우리나라로 수입되면 좀더 가격이 올라서 5천만원대가 넘어가겠죠. 국내선 이렇게 멋진 왜건 모델을 자주 볼수는 없는데요. 푸조 508 세단이 많이 판매된다면 모를까 현 상황에서 508sw 왜건에 대해서 수입이 많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자주 볼 수 있는 차량이 아닌 왜건 차량인데요. 구형 푸조 차량은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적재공간도 넉넉하고 실내공간도 좋고 차고가 낮아서 납작한 형태의 왜건이라 주행성능이 좋을 것 같고 디스플레이도 시야가 좋고 독특한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 모양도 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