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뜻밖의 여정 1회 재방송 다시보기 오스카 시상식 켈리클락슨쇼 출연 

 

 뜻밖의 여정 다시보기

스탭들 끼니 걱정하는 so sweet 여정쌤 #뜻밖의여정 EP.1 | tvN 220508 방송

https://youtu.be/hBG6uLc5pck

재방송 다시보기

5월 8일 어버이날 tvN 예능으로 1회 방송이 시작된 뜻밖의 여정....제목도 참 기가막히게 만드는 나영식 PD 입니다. 윤여정씨의 미국 이야기가 나옵니다. 10박 11일 스케줄로 미국에 간 윤여정. 켈리 클락슨 쇼에도 나오고 오스카 시상식 리허설에도 참석한다고 합니다.

70대에 이렇게 바쁜 한국 여배우가 있을까요? 처음 드라마에서 그녀를 보았을때 키도 작고 얼굴도 예쁘지 않고 목소리 톤이나 연기스타일이 그닥 주연급 여배우는 못되겠다 싶었습니다. 

그러나 이화여대 나오고 영어도 잘하고 예전에 유명한 가수와 결혼하였다가 헤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 가수는 최근에 법정에서 그림 그리는 것을 대작한 것으로 사기 혐의로 재판을 오래 하기도 하였다가 무죄를 선고 받았습니다.

뜻밖의여정-이서진-윤여정-나피디-할리우드
뜻밖의여정-이서진-윤여정-나피디-할리우드

각설하고 다시 한번 오스카를 찾은 윤여정 입니다. 낭만과 꿈이 가득한 도시 LA에서 과연 무슨 일을 할까요?

그리고 윤여정의 오스카 참석을 보필하고자 비행기 타고 날아온 이서진도 나옵니다.

식사 예약이면 식사 예약..운전이면 운전...못하는 것이 절대 없는 센스 만점의 매니저 이서진 인줄 알았으나 미국에 놀러온 이서진 입니다. 사실 머릿속에는 그저 놀 생각이 가득하다고 합니다.

바쁘셔서 본 방송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뜻밖의 여정 1회 재방송 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