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이날 전날 5월 4일 방송된 tvN 예능 유 퀴즈 온더 블럭 152회 방송에 정찬성 선수가 나와서 호주 볼카노프스키 와의 UBC 타이틀 경기에서 진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줍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유 퀴즈 온더블럭 15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유-퀴즈-온더-블럭-정찬성
유-퀴즈-온더-블럭-정찬성

 유 퀴즈 온더 블럭 무료다시보기

첫 단독 예능 출연한 임영웅 자기님! 예능계X가요계 양대산맥의 '웅'명적 만남♥

https://youtu.be/x6pYVZ9ChZ8

예능방송 다시보기

격투기 재능을 타고 났다고 생각하고 자신이 있어서 UFC 경기에서 그렇게 허무하게 질줄은 몰랐던 정찬성. 볼카노프스키와의 UFC 타이틀 경기에서 1라운드부터 볼카노프스키의 잽을 맞기 시작하고 거기서부터 승리하기 어렵다는 것을 느꼈다고 털어놉니다. 경기 당시의 자세한 기억이 없다는 정찬성은 1라운드 끝나고서 코치한데 볼카노프스키가 꽤 잘한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유-퀴즈-온더-블럭-임영웅
유-퀴즈-온더-블럭-임영웅

그리고 이날 임영웅도 방송에 나왔습니다.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MC 유재석, 조세호를 만난 임영웅은 첫 예능방송에 단독으로 출연하여 조금 긴장한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발매한 첫 정규 1집에 대해서도 이야기 합니다. 이적이 타이틀곡을 작곡해주었네요. 타이틀곡 이름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입니다. 

임영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MV

https://youtu.be/sHqFqWDviBg

임영웅은 올해 데뷔작힌 6년째가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3학년때 진로를 결정하게 되는데 그때 실용음악학원에 다니면서 가수를 꿈꾸었다고 합니다. 

정찬성과 임영웅의 이야기가 궁금하신데 바쁘셔서 본 방송을 챙겨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유 퀴즈 온더 블럭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예능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사운드트랙#1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드라마정보 몇부작)

 

사운드트랙#1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드라마정보 몇부작)

사운드트랙#1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드라마정보 몇부작) 박형식과 한소희가 나오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사운드트랙#1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두 배우 모두 좋아하는 배우입

motorora.tistory.com

파친코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애플TV+ 무료로 보는방법)

 

파친코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애플TV+ 무료로 보는방법)

파친코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애플TV+ 무료로 보는방법) 2021년 11월 공개되었던 이선균 주연의 <닥터 브레인>에 이어서 애플 TV+ 오리지널 시리즈 두번째 작품으로 <파친

motorora.tistory.com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244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스페셜 MC 이혜정 남편 이희준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