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운드트랙#1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드라마정보 몇부작)

박형식과 한소희가 나오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사운드트랙#1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두 배우 모두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아직 한소희 배우에 대해서는 많이 모르는데 로맨스 장르에 매우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사운드트랙#1 드라마 정보와 시놉시스

장르 음악 로맨스
공개일 2022년 3월 23일~4월 13일
몇부작 4부작
런닝타임 181분 14초
연출 김희원(돈꽃, 왕이된 남자, 빈센조)
극복 안새봄
출연 박형식, 한소희
스트리밍 디즈니플러스
시청등급 12세 이상

20년지기 친구 한선우(박형식)과 이은수(한소희)의 우정과 사랑에 대한 내용의 드라마 입니다.

두 사람의 시작은 친구로부터 시작인데 선우는 사진작가 이고 은수는 작사가 입니다. 사랑은 선우가 먼저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 마음은 숨기고 있습니다. 짝사랑일까요? 은수는 선우의 마음을 모르고 있습니다. 은수는 이번에 새로운 노래의 작사를 맡게 됩니다. 

짝사랑에 대한 주제 입니다. 짝사랑을 해본적이 없는 은수는 매번 퇴짜를 당합니다. 은수는 선우에게 조수로 자신의 집에서 자신을 도와달라고 합니다. 그 말에 선우는 은수의 집으로 들어갑니다. 둘은 친구 이상의 사랑으로 넘어갈 수 있을까요? 

 

사운드트랙-한소희
사운드트랙-한소희

"우정과 사랑은 항상 선택하는것"

피노키오의 노래 사랑과 우정사이도 생각이 납니다. 드라마, 소설, 영화에서 빠지지 않는 주제입니다.
사랑과 우정 사이의 주제는 다소 진부한 느낌도 없지는 않습니다. 

 

 출연배우 

 

한선우 역에 박형식.

군대를 제대하고 주연을 맡은 해피니스에서 성인 남자로 돌아왔습니다. 듬직한 이미지 입니다. 로맨스라는 장르에 잘 어울립니다. 사랑을 숨기고 우정을 보여주는 선우라는 인물에 최적화된 모습입니다. 사진작가로 나오므로 카메라를 다루는모습도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카메라에 관심이 많아서 그런지 요즘 카메라로 구경해볼 수 있는 재미도 있습니다. 

 

이은수 역에 한소희.

작사가로 나오는 한소희 입니다. 선우보다는 직설적이고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 입니다. 은수도 선우의 마음을 조금은 알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2화에서 아직은 초보운전의 이은수를 볼 수 있지만 직설적인 성격으로 봐서 드라이브도 와일드하게 하는 모습입니다. 

 배경음악의 감동

사운드트랙#1은 음악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음악이 드라마 적재적소에 잘 배치되어 감성적인 느낌을 더 올려줍니다. 로맨스는 봄에나 가을이 알맞은데 가을에 촬영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에서는 배경음악을 잘못 선택하거나 배경음악이 목소리와 크기와 잘 맞게 하지 못하면 댓글에 악플이 많이 달리기도 하는데 드라마는 역시 노래의 감동이 매우 큽니다. OST는 총 13곡으로 현재 8곡이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드라마 회당 2~3개의 곡이 사용된다고 합니다. 

OST에 참가한 가수로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 김재환, 스탠딩 에그, NCT, 도영, 먼데이키즈 이하이, 스무살, DOKO, 서빈, 이예준 입니다. 

사운드트랙-한소희-박형식
사운드트랙-한소희-박형식

 사운드트랙#1 

디즈니플러스에서 3월 23일 공개가 되었습니다. 한소희 팬이라면 꼭 볼만한 드라마 입니다. 한소희의 패션도 간결하고 좋습니다. 코 윗부분만 보면 송혜교 느낌도 나는 한소희 입니다. 두 사람은 어떠한 선택을 할지 궁금합니다. 

181분이라는 짧은 런닝타임의 드라마라서 12부작 이상의 드라마와는 다릅니다. 드라마가 4부작이고 런닝타임도 짧고 대사의 양도 짧아서 아마 출연배우들의 출연료도 적고 전체 제작비도 적게 들어가는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시즌2로 사운드트랙#2가 계속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사운드트랙#1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사운드트랙#1은 디즈니플러스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하지 않으신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찾아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누누티비   / 쿠쿠티비  / 피클티비

 

 추천글

 

파친코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애플TV+ 무료로 보는방법)

파친코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애플TV+ 무료로 보는방법) 2021년 11월 공개되었던 이선균 주연의 <닥터 브레인>에 이어서 애플 TV+ 오리지널 시리즈 두번째 작품으로 <파친

motorora.tistory.com

 

MBC 금토드라마 내일 무료다시보기(+휴먼 판타지 드라마) - 꿀템,꿀팁

김희선이 매우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나오는 드라마 . MBC 금토 드라마 은 유명한 웹툰이 원작인 드라마 입니다. 매우 신선하고 색다른 소재의 드라마 입니다.  1976년생 46세의 김희선의 카리스

cultem.com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시멘틱 에러>는 완전 극과 극의 시각디자인과 장재영(박서함)과 컴퓨터 공학과 추상우(박재찬)가 처음에는 서로 원수

karkass.tistory.com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공산주의 국가를 배경으로한 에로틱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2월 23일 수요일에 공식 개봉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인민을

karkas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