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뜻밖의 여정 2회 재방송 다시보기 

5월 15일 스승의날 방송된 tvN 예능 '뜻밖의 여정 2회' 에서 배우 윤여정이 미국 NBC 토크쇼에 출연하였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볼 수 있었습니다. 10박 11일의 스케줄로 켈릭 클락슨 쇼에 출연하고 오스카 시상식의 리허설 무대에 참석한 윤여정씨 입니다. 

본 방송을 제때에 챙겨보지 못하신 분들은 뜻밖의 여정 2회 재방송 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뜻밖의 여정 2회 다시보기

[2회] 처음치고는 쏘 프로페셔널한 여정쌤의 첫 해외 토크쇼! #뜻밖의여정 EP.2

https://youtu.be/45-D0K8ffJk

재방송 다시보기

윤여정의 사람들이 전하는 오스카 수상 순간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예능 방송입니다. 미국의 인기 토크쇼 <켈리 클락슨쇼> 에 출연하게된 윤여정 입니다. 

매니저 역할을 한 이서진도 윤여정을 보좌하러 따라나서지만 촬영장 입구에서부터 난관에 봉착하게 됩니다.

우여곡절 끝에 도착한 미국 방송국 입니다.

대기실도 놀랍고 윤여정의 인생 최초 미국 토크쇼 출연기가 공개됩니다. 윤여정의 LA 방문 소식에 하나둘 나타난 그녀의 친구들도 볼 수 있습니다.

윤여정-첫해외토크쇼출언-뚯밖의여정-tvN-예능
윤여정-첫해외토크쇼출언-뚯밖의여정-tvN-예능

윤여정 만큼이나 독특하고 개성이 넘치는 친구들과 함께 석양이 아름다운 LA 바다로 나들이를 떠납니다.

긴 세월 동안 여정과 동고동락한 친구들이 전하는 윤여정의 용기와 감동이야기. 그녀를 향한 진심어린 속마음도 공개가 됩니다. 

 

한편, 나피디, 대주작가와 매니저팀을 결성한 이서진 입니다. 여유를 틈타서 미국삘 나는 텍사스식 바베큐도 먹으러 출동합니다. 단어만 넣으면 술술 영어도 잘하는 모르는 것이 없는 서진과 어쩌다 보니 LA 곳곳을 보고 먹고 즐기게 된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방송 <뜻밖의 여정> 속 <이서진의 라라라랜드>...아래에서 재방송 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됩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추천글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티비착 실시간TV 해외스포츠 무료시청하기

피클티비(peekleTV) 드라마,영화,예능,미드 무료 다시보기

안싸우면 다행이야 76회 무료다시보기 무인도 섬위치 촬영지 토니안 천명훈 KCM 앤디 예비 신부 이은주

미운 우리 새끼 29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