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입자동차

2021 폭스바겐 티록 가격

모터르로라 2021. 8. 10. 21:35

2021 폭스바겐 티록 가격

 

폭스바겐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우리나라에 차량을 많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록 가격 비싸지는 않을 듯 합니다. 그

 

중에서도 얼마 전에 계약이 모두 된 폭스바겐의 제타가 있었습니다. 계약이 모두 되었다는데 제타 차량은 그렇게 자주 볼 수는 없네요.

 

폭스바겐 제타는 상품성이 높았습니다. 가격도 알맞아서 1차 및 2차 판매량까지 모두 판매 예약이 되어 인기를 실감하였습니다.

폭스바겐 티록

이렇게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 폭스바겐에서는 이번에 소형 SUV 수입차 티록까지 출시를 합니다.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티록은 2021년형 모델로 나옵니다.

 

이번에 티록에 대한 가격이 아직 공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폭스바겐의 파격적인 가격 정하기로 인해서 이번에도 비싸지 않은 가격에 나올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폭스바겐 티록

폭스바겐 티록은 올초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출시까지 한번에 이뤄졌습니다. 국내의 경우 SUV의 인기가 엄청나고 수입자동차에 대한 믿음도 좋은편이어서 폭스바겐 티록의 관심은 더 많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폭스바겐 티록의 등급으로는 스타일, 프리미엄, 프레스티지로 3가지 구성입니다.

스타일은 깡통이라고 불리는 옵션으로 옵션이 기본 옵션만 들어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엄 트림의 경우에는 주력 트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옵션의 경우 폭스바겐 티구안 프레스티지 등급의 옵션이 비슷하게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프리미엄 부터는 고급옵션을 추가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올려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폭스바겐 티록

2021 폭스바겐 티록은 프리미엄 모델 이상부터 기본적으로 많은 옵션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키, 크루즈 컨트롤, 가죽시트, 오토 에어컨 등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옵션이 적용됩니다.

 

폭스바겐 티록 프리미엄에서 기본 사양으로 적용되고 있기 때문에 국내 소비자가 폭스바겐 티록을 구입한다면 프리미엄 트림을 많이 선택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2021년형 티록에는 업그레이드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있습니다. 폭스바겐 MIB3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폭스바겐 자체에서 만든 내비게이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한 무선 앱커넥트 시스템이 적용되고 무선 충전이 적용되어 더욱 편리해지는 수입 SUV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록

2021년 폭스바겐 티록의 색상으로는 스타일의 경우 5가지 색상으로 나오고 프레스티지 이상의 등급에서는 6가지 컬러가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 컬러는 바로 검정색상 입니다. 스타일에서 검정 색상은 선택할 수 없어서 검정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프레스티지 등급의 차량을 구입해야 하겠습니다.

 

2021 폭스바겐 티록에서는 등급에 따라서 겉 디자인에 차별성은 없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검정 색상과 스탕리 등급 클리어 타입 후면램프는 달라집니다.

 

그 외에는 전부 비슷한 외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개등의 경우에도 LED 안개등을 사용하면서 최신 자동차 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폭스바겐 티록
폭스바겐 티록

2021 티록의 파워트레인은 2.0리터 7단 DSG 변속기를 사용하여 최고출력 150마력 / 최대토크 34.7kg.m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차량의 크기가 큰 차량은 아니므로 출력이 충분하고 토크도 충분해 보입니다.

 

특히 초반 가속능력에서 유리한 토크부분에서는 비교적 높은 토크를 가지고 있으므로 국내 도로 상황에 좋은 가속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차박 여행으로도 괜찮아 보이는 2021 폭스바겐 티록의 판매가격은 3천만원 중후반대로 예상이 됩니다. 티록의 형급이라고 불리우는 티구안이 4천만원 모델 정도라서 비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폭스바겐 티록 가격을 알아보면 티록 스마트는 3천만원 초반, 프리미엄은 3천만원 중반 긜고 프리미엄은 3천만원 후반 정도의 가격대가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여기에 폭스바겐 프로모션에 따라서 할인을 해준다면 국내 SUV 시장에서 충분히 가치 있는 수입 SUV 모델이 될 것 입니다.

 

2021 폭스바겐에서 새로운 가격 책정으로 더욱 관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이번 2021년형 폭스바겐 티록이 어느정도의 판매 기록을 세울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폭스바겐 티록을 길거리에서 빨리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 폭스박바겐 티록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폭스바겐 티록 수입 SUV 차량과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 테슬라 모델3 가격과 보조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많은 변화가 있게 됩니다. 테슬라가 엄청난 화두의 기업으로 떠오르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많은

motorora.tistory.com

2021년 4월부터 바뀌는 교통법규 3가지 안전속도 5030

 

2021년 4월부터 바뀌는 교통법규 3가지 안전속도 5030

2021년 4월부터 바뀌는 교통법규 3가지 4월부터 경찰에서 집중 단속하는 3가지 제도가 있어요. 이 내용을 모르면 과태료나 범칙금을 많이 낼 수 있어요. 경찰에서는 최근 단속을 강화하고 있습

motorora.tistory.com

링컨 네비게이터 출시 가격

 

링컨 네비게이터 출시 가격

링컨 네비게이터 출시 가격 링컨코리아가 8인승 대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뉴 링컨 네비게이터를 내놓으며 SUV 풀라인업을 이룩하였습니다. 링컨 네비게이터 하면 꽤나 큼직해서 주차장에

motoror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