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친코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애플TV+ 무료로 보는방법)

2021년 11월 공개되었던 이선균 주연의 <닥터 브레인>에 이어서 애플 TV+ 오리지널 시리즈 두번째 작품으로 <파친코>가 공개되었습니다. 윤여정과 이민호가 나오고 천억원이 넘게 제작비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미국 드라마라서 제작비가 더 많이 쓴 것 같습니다. 

연출 코고나다, 저스틴 전
각본  주휴
원작 이민진 작가의 동명소설
출연진 윤여정, 이민호, 김민하, 진하
공개일 2022년 3월 25일
몇부작 8부작
독점 스트리밍 애플 티비+
시청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파친코 - Pachinko  첫 에피소드 전체 공개 | Apple TV+

https://youtu.be/-uptCEF2EKw

파친코 - Pachinko  첫 에피소드 전체 공개 | Apple TV+

엄청난 인종 차별과 무자비한 불평등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한 이민자 가족의 4대에 걸친 피와 눈물의 기록이 담긴 드라마 입니다. 

파친코-드라마-포스터
파친코-드라마-포스터

이러한 작품이 외국 드라마 작품이라니 놀랍습니다. 물론 한국계 미국인 작가나 감독이라서 가능한 것 같습니다. 원작 소설 작가 이민진은 7살에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미국에서 작가가 되었고 이 소설오 미국에서 영어로 발표되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살았고 일제시대에 대해서 자세히 알게 된 것은 대학 시절에 선교사들을 통하여 일본 내 재일교포들이 받는 심각한 차별에 대해서 이야기를 듣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일본계 미국인 남편을 만나서 일본에서도 4년 정도 살게 되었는데 그때 수많은 재일교포들을 만나서 인터뷰하면서 이 소설을 쓰게 되었다고 합니다. 

소설이 인기가 생기면서 애플 오리지널 시리즈로도 만들어졌습니다. 삼일절이나 광복절날 발표되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3월 25일 공개되었습니다. 드라마 파친코는 총 8부작이고 런닝타임도 길지는 않습니다. 

다음 시즌도 있다고 하는데 시즌 4까지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이번 시즌이 소설 내용의 50% 정도라고 합니다. 3화까지 공개되었고 매주 금요일마다 한편씩 공개가 됩니다. 연출 방식도 독특합니다. 1~4화까지는 코고나다 감독이 연출을 하고 5~8화까지는 저스틴 전 감독이 연출하였습니다. 

 드라마 파친코 등장인물

 

시대극 드라마라서 등장인물이 꽤 많이 나옵니다. 윤여정, 이민호 외에는 다 낯선 인물들입니다. 주요 인물 4명에 대해서만 알아봅니다.

파친코-윤여정
파친코-윤여정

선자 (윤여정)

1989년 노년의 선자역으로 나옵니다. 지난 세월 많은 고통과 시력을 겪어온 그녀라서 이제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인생처럼 순탄하지는 않습니다. 손자 솔로몬이 미국에서 돌아오는데 이로 인해서 가족 모두에게 힘들었던 과거의 악몽이 되살아납니다. 손자인 솔로몬은 판단력을 잃기 시작하고 그로 인해 선자는 다시금 자신의 힘들었던 과거를 마주하며 맞서 싸워야 하는 위치에 서게 됩니다. 

 

파친코-김민하
파친코-김민하

선자(김민하) 

일제 강점기 시설의 젊은 선자역으로 나오는 김민하 여배우 입니다. 비범한 남자를 만나서 불꽃같은 첫사랑에 빠지고 아이를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남자는 유부남이라 이뤄질 수 없습니다. 더 나은 삶을 찾아서 일본으로 갑니다. 그러나 현실은 더 가혹합니다. 그러나 열심히 노력하고 사랑의 힘으로 삶에 대한 의지를 다집니다. 

 

파친코-이민호
파친코-이민호

한수(이민호) 

단신으로 조국을 떠나서 뛰어난 사업 수완과 명석한 두뇌로 자수성가한 사업가로 나옵니다. 바쁜 일상생활에서 현수의 삶에 선자나 등장하고 그런 선자를 한수는 그냥 보내지 않습니다. 이민호 배우도 다른 배우들과 마찬가지로 오디션을 보고 이 드라마에 합류하였다고 합니다. 오디션 당시 한수역과 솔로몬 역에서 선택할 수 있었는데 본인이 한수역을 선택하였다고 합니다.

파친코-진하
파친코-진하

솔로몬(진하)

선자의 둘째 아들인 모자수의 아들입니다. 일본 내에서의 차별을 피하여 청소년기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사업을 위하여 일본으로 돌아온 솔로몬은 자신의 유학 생활이 가족의 피땀어린 희생으로 인하여 가능하였음을 깨닫게 되고 선택의 기로에서 가족과 커리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운명에 놓입니다. 미국에서 활동하는 한구계 배우라서 그런지 영어를 잘합니다. 가름마가 좀 어색하기는 합니다. 시사회때 여자 한복을 입고 나오는데 좀 어색하기는 합니다. 

 

 드라마 파친코 줄거리

일제 시대 이야기는 저도 할머니를 통해서 어린시절 많이 들었습니다. 순사가 무서웠다는 이야기 등등...그시절 일본어도 배우니 일본어도 몇 마디 하시는 할머니 였습니다. 

일본에서 파친코를 하는 둘째아들 모자수(박소희)와 살아가는 선자(윤여정)는 뉴욕 금융가에서 일하는 손자 솔로몬(진하)이 찾아오면서 과거의 추억들이 생각납니다. 그녀가 태어난 곳은 부산 영도입니다. 하숙집을 운영하던 훈과 양진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파친코-키스장면
파친코-키스장면

가난한 환경 속에서도 부모님은 선자를 잘 보살펴 주고 사랑을 듬뿍 주었습니다. 어느날 길거리에서 희롱을 당하게 되는데 이때 생선 중개상인 고한수(이민호)가 선자를 구해줍니다. 유부남이지만 양복차림의 현수를 사랑하게된 선자는 그의 아이를 가지게 됩니다. 

한수와 결혼하고 싶지만 한수는 일본에 아내와 세 딸이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한수는 선자를 첩으로 삼고 싶어합니다. 선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런 사정을 알게 된 하숙생 백이삭 목사는 선자와 결혼하고 자기 형이 있는 일본 오사카로 떠납니다. 

일본에 오게된 선자. 일제 강점기 시대라서 인종차별이 심합니다. 한수의 아이인 노아를 낳습니다. 이삭의 아들 모자수도 낳습니다. 이삭은 반역 혐의로 고문을 당하다가 죽습니다. 선자는 자신의 어머님이 해준대로 자신도 아이들을 잘 키우고자 열심히 일을 합니다. 김치와 설탕과자를 만들어서 판매를 하였는데 입소문이 나면서 한 식당에서 일자리도 얻게 됩니다. 그러다가 전쟁이 시작되면서 선자네 식구는 식당 주인을 따라서 안전한 농장으로 피합니다. 식당 주인이 한수 였습니다. 

 

파친코 드라마는 1900년대 초 일제 강점기를 배경으로 하여 온갖 역경을 이겨내는 여성 선자의 강인한 모습을 선자의 시선으로 보여줍니다. 1980녀대 선장좌 그녀의 손자 솔로몬의 이야기도 교차 되어 나옵니다. 촬영은 대부분 우리나라에서 했고 캐난다 벤쿠버에서도 하였다고 하는데 제작비로 1000억원이 들었다고 하는데 배우들 출연료로 많이 지급이 되었을까요? 제작비가 너무 많이 들어갔는데 전쟁씬이 있거나 CG가 많이 나오는 드라마가 아니면 모를까요? 

아무튼 시대를 관통하는 가족 대서사시 드라마 입니다. 

 

'파친코' - Pachinko — 인사이드 스토리 | Apple TV+

https://www.youtube.com/watch?v=VFiCGnDT4qk 

 

 

 애플 TV+ 무료로 보는 방법

파친코는 애플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3월 25일 밤 10시에 3편을 공개하였고 매주 금요일마다 한 편씩 공개됩니다. 

애플TV+도 앱에서 가입하고 로그인 한 다음에 원하는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요즘 OTT 서비스가 너무 많아졌습니다. 전부 가입하여 돈을 내고 보는 것은 부담스럽습니다. 또 몇가지만 보면 또 볼것이 많지도 않아보입니다. 저는 왓챠는 KTM 모바일 알뜰폰 사용으로 3개월 무료이용권으로 이용하고 있고 쿠팡 와우회원으로 쿠팡플레이를 이용하고 네이버 멤버십으로 티빙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애플TV+ 월 65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그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1. 신규 멤버십에 가입하면 일주일 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체험을 위하여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 7일 전에 해지해야만 합니다. 

2. 애플 기기를 구입하고 3개월 이내에 무료 혜택을 신청하면 애플 TV+ 3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Btv 고객 모두에게 애플 TV+ 무료 체험을 3개월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4. 플레이스테이션 4나 5에서도 3개월과 6개월 무료혜택이 있습니다. 

5. 티비 무료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무료로 애플TV+에서 나오는 작품들을 간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누누티비티비착과 같은 사이트 들입니다.  아래로 들어가보시면 무료다시보기 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TV+ 무료다시보기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시맨틱 에러 드라마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웹툰, 왓챠 BL드라마 입문작) <시멘틱 에러>는 완전 극과 극의 시각디자인과 장재영(박서함)과 컴퓨터 공학과 추상우(박재찬)가 처음에는 서로 원수

karkass.tistory.com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 무료 다시보기(+후기,원작,노출수위) 공산주의 국가를 배경으로한 에로틱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가 2월 23일 수요일에 공식 개봉하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인민을

karkass.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 무료다시보기 - 알아두면 도움되는 생활정보 - 꿀템

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가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TV예능, 애니메이션 까지 정말 최신 영상을 발빠르게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누누티비 최신주소와 버퍼링 없

cul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