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지난 추석때 일을 하는데 어느 고객님이 선물로 롯데백화점 5만권을 한장 주셨습니다. 아직까지 사용하지 않고 방에 두었는데 다음달에 시간이 많이 생기니 빨리 사용하고 싶어집니다. 상품권은 개인적으로 구매하는 경우는 적고 선물로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사용처를 잘 몰라서 사용하던 곳에서만 사용하게 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해봅니다. 

 

상품권 소개 및 구입안내

 

 1. 종이로된 상품권

5천원권, 1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총 7가지 입니다.)

롯데백화점-지류상품권
롯데백화점-지류상품권

구분 기업카드(무기명식) 기업카드(기명식) 개인체크카드 현금, 자기앞수표
구입방법 구입자 신분확인 후 구입가능 구입자 신분확인 후 구입가능(대리인 결제 불가) 수표는 은행 영업시간 내 별로 확인 후 구매가능
신분확인 신분증(원본), 사업자등록증, 명함(또는 사원증) 신분증(원본), 사업자등록증 신분증(원본)

1. 지류 상품권은 개인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입은 안됩니다.

2. 개인 체크카드 구매 시 월 1백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3. 상품권은 구입 시 세금계산서가 발행되지 않습니다.

4.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해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5. 증빙서류 중 사업자등록증, 명함(또는 사원증, 재직증명서)은 지류 인쇄물 또는 이미지 파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구입장소 : 상품권 판매소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7시까지 입니다.

 

 

 2. 롯데 모바일 상품권

지갑이 필요하지 않은 롯데 모바일 상품권은 어플을 통해서 상품권 구매부터 결제, 선물, 잔액 관리까지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 롯데 모바일 상품권 앱 구매방법 - 

1. 결제수단은 카드나 무통장 입금

2. 구매시간은 카드 (자정 전후 10분 제외)

3. 무통장입금 (10시~18시) 구매 취소 : 구매 후 1년 이내 미사용 상품권에 한하여 취소 신청이 가능하고 결제금액의 100%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롯데모바일상품권-어플구매방법
롯데모바일상품권-어플구매방법

롯데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1. 쇼핑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HDC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롯데하이마트, 롭스 등입니다.

롯데마트가 많이 없어졌습니다. 제가 사는 서울 강북구 번동에서 찾아보면 도봉점이 없어지고 중계점과 삼양점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상품권-사용처-쇼핑
롯데백화점-상품권-사용처-쇼핑

 

 2. 호텔

롯데호텔,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부산, 롯데시티 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 서울 플라자 호텔, 경주 힐튼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부산 힐튼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상품권-사용처-호텔
롯데백화점상품권-사용처-호텔

 

 3. 외식

TGIF,. 크리스피 크림 도넛, 빕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매드 포 갈릭, 아워홈, 더플레이스, 불고기브라더스, 로즈힐 한국, 캘리포니아 피자 키친, 더플레이스 다이닝, 딘타이펑, 마켓오 레스토랑, 유가네 닭갈비

롯데백화점-상품권-사용처-외식

 

 4. 골프와 레저

롯데스카이힐 부여 CC, 롯데스카이힐 제주 CC, 롯데스카이힐 김해 CC, 제이드 펠리스 CC, 플라자 CC 용인, 프라자 CC 설안, 프라자 CC 제주, 오라컨트리 클럽, 베어즈 베스트 청라 골프 클럽, 롯데 부여리조트, 롯데 속초 리조트, 롯데 제주 리조트, 롯데 JTB, 롯데월드, 롯데관광, 한화리조트, 설악워터피아, 한솔오크밸리,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서울랜드, 한화 골든베이 리조트 CC..

골프장에서 많이 사용이 가능하고 설악워터피아,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같은 워터파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서울랜드도 자주 갔던 곳인데 서울랜드도 10월 말에 할로윈 데이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롯데백화점-상품권-사용처-골프와레저
롯데백화점-상품권-사용처-골프와레저

 

 5. 문화, 예술, 기타 

롯데 콘서트홀, 롯데 뮤지엄, 롯데문화센터, 롯데시네마, (주)한국 인삼공사, 영풍문고

 

 

 상품권 이용이 안되는 경우

1.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서 사용처 변경 및 일부 매장에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롯데백화점 상품권은 권면 금액의 100분의 60 이상 (단 1만원 이하는 100분의 80 이상)을 사용한 경우 잔액을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3. 상품권이 훼손되어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확인할 수 없고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단, 당사가 발행한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

4. 상품권이 위조, 변조 또는 부정하게 발행된 경우

5. 환금성이 강한 금 또는 화폐류 등의 구입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6. 롯데카드 대금납부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7. 상품권을 도난 및 분실한 경우 재발행하지 않으며 당사에서는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커피, 나뚜르 등 일부 롯데그룹 계열사에서는 자체 상품권을 발행/사용하기에 롯데상품권을 수취하지 않습니다. 다만, 롯데백화점 내 입점된 매장의 경우 고객 편의를 증대하기 위하여 롯데상품권을 수취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용전 수취 여부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롯데백화점 상품권 종류 및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천글

서울 세계불꽃축제 일정 명당 가을나들이 한강 데이트

기내용 캐리어 사이즈 총정리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조회 사용처

유 퀴즈 온더 블럭 152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정찬성 비하인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