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촬영지 위치 가격
금요일 저녁 퇴근하고 집에 와서 저녁을 먹고 피곤해서 컴퓨터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자 하고 생각하였다가 너무 피곤하여 일찍 잠이 들었습니다. 조금만 자고 일어나서 티스토리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지 하고 생각하였는데 일어나니깐 밤 12시 반이 넘었습니다. 야식을 먹고 TV를 좀 보다가 또 자야겠다 생각을 했는데 TV를 켜서 tvN 방송을 보았는데 처음 보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익숙한 목소리로 나영석 PD 목소리가 나오고 윤여정 씨의 모습도 보이고 새로운 프로그램이 시작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 제목은 윤스테이라고 하는데요. 첫 방송인데 정말 재밌게 봤는데 윤스데이 촬영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야식을 먹느라 방송 초반은 좀 놓치고 보았는데요. 일요일날 오후 4시 9분에 재방송을 또 하니 또 봐야겠습니다. 윤스테이가 나영석 PD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이 홈스테이를 운영하는 건데요. 요리까지 하기 때문에 굉장히 빡센 방송 프로그램으로 생각이 됩니다.
출연진들이 대부분 영어를 잘 하더라고요 윤여정 씨도 그렇고 이서진씨 그리고 이번 방송에 합류한 최우식도 영어를 잘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외국인에게 한옥을 한옥에 숙박을 시키고 한국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옥 숙박 업체 운영 프로그램이 되겠습니다.
나영석 PD는 원래 윤식당을이어서 하려고 하였으나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해외에 나가서 할 수가 없으므로 우리나라에서 속박으로 바꿔 뉴스테이라는 이름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스테이 TV 예능 프로그램은 tvN에서 방송을 하고 나영석 피디가 기획을 하였으며 대상은 업무상 발령이 나 학업 등의 이유로 한국에 입국한지 1년 정도 된 외국인 즉, 1년이 안 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출연진은 윤여정 이서진 최우식 정유미 그리고 박서준 씨가 나옵니다. 새롭게 최우식씨가 합류 했네요.
밤늦게 재방송으로 본 윤스테이는 첫 방송인데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윤스.테.이 촬영지인 한옥 숙박 시설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많았는데요. 윤스.테.이 촬영지는 전라남도 구례에 있는 한옥 게스트하우스 쌍산재라고 합니다.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 위치와 가격을 알아봅니다. 윤스.테.이는 3채의 한옥과 다섯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잔디밭도 넓고 손님들이 사진도 찍으면서 구경도 하며 전통 음식도 먹고 온돌 문화체험도 할 수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옥고택은 고풍스럽고 매우 운치가 있는 분위기였습니다. 대나무숲 있습니다. 아름다운 정원도 있습니다. 방영하는 동안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가 되겠습니다.
쌍산재는 장수마을로 유명한 상사 마을에 위치한 300년이 넘은 고택이라고 합니다. 정원마당 한옥이 아주 멋스럽게 어우러져 전통적인 가옥의 정치를 고스란히 담고 있습니다. 집들 주변에 나무도 많고 동백나무숲 길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데에요. 쌍산재에서 숙박시설을 운영해야 하는 연예인들이 이동 거리가 많아서 일단 힘들 것 같습니다. 굉장히 땀을 많이 흘리면서 음식을 만들고 서빙하는 모습이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현재는 내부의 사정으로 휴관 중이라고 하는데요. 절호의 찬스에 나영석 PD에게 컨택 되어 저절로 홍보도 되고 돈도 버는 쌍산재 사장님이 아주 흐뭇해 하실 것 같습니다. 관광숙박 가능 여부는 나중에 홈페이지를 통해 올린다고 합니다. 현재 쌍산재 홈페이지는 접속량이 많아 접속 불량입니다. 쌍산재 숙박비는 하루에 15만 원부터 35만 원까지 인데 인원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고택의 특성상 화재예방을 위해서 취사는 할 수 없다고 합니다. 쌍산재 집 주소는 전남 구례군 마산면 장수길 3-25 전화번호는 인터넷을 찾아보시면 나올 것 같습니다. 관람시 만 7세 미만 영유아는 출입이 안 되고 안전성의 문제로 양해를 부탁하는 쌍산재가 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찾아보시면 주소와 연락처 관람 시간도 나와 있습니다. 관람 입장시간은 오전 아침 10시부터 오후 4시 반까지가 되겠네요.
윤스테이 촬영지 쌍산재 촬영 내용을 아주 재미있게 보았는데요. 예능 인만큼 한옥을 체험 하는 예능 인만큼 촬영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촬영지인 쌍산재를 통해 한국의 고풍스러운 한옥의 정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것이 프로그램이 취지라고 난데요 숲속에 있는 한옥이 정말 눈치가 있고 겨울은 좀 추울 것 같은데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처마에 걸려있는 감이 잘 마르고 있고 감을 먹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깁니다.
윤여정 씨를 필두로 출연진들의 궁합도 아주 잘 맞는데요. 숙박업 예능 보는 재미 좋네요. 출연진 케미가 정말 잘 맞는데요. 출연진들이 전체 숙박 서비스를 다 운영을 해야 하는만큼 요리도 하고 숙박 서비스도 하고 해야되어서 할 일이 정말 빡셉니다. 한국에서 촬영하니 서울로 도망가고 싶겠는데요. 출연진들이 이동선 윤식당 때보다 넓어졌고 커졌으니 잘 맞는 팀워크가 필요할 것 같은데요. 나이가 70대 후반이 넘으신 고령의 윤여정 씨가 대단하시고 40대 중반도 아닌 이제 50대가 된 이서진 씨도 정말 대단하며 각종 요리를 잘 하는 정유미도 대단하고 젊은 피인 박서진 씨와 최우식 씨도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 같으면 배달 시켜 먹는 음식이 날 텐데 일일이 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해 보였습니다.
윤여정 씨는 대표가 되겠습니다. 이서진 씨는 부사장으로 승진했고 정유미씨는 주방장, 박서진 씨는 보조주방장으로 과장 급입니다. 막내인 최우식씨가 인턴 역할을 하는데 해야 될 일이 정말 산더미네요. 픽업도 가야 되고 서빙도 해야 되고 안내도 해야 되고 인턴으로 영입된 막내 최우식 씨는 손님 마중 픽업부터 객실정리 재료손질 음식서빙 등 정말 엄청난 업무를 통해 만능 보조 역할을 합니다. 이화여대 출신의 윤여정 씨를 비롯하여 해외유학파 출신 이서진씨 그리고 이번에 처음 나온 기생충 영화의 주연이었던 최우식 씨도 영어를 정말 잘합니다. 영어 발음 좋고 생활 영어 정말 잘 해서 깜짝 놀랐네요.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이 가족손님과 친구, 지인끼리 여행을 와서 정말 좋은 추억을 쌓아가고 한국의 문화를 정말 제대로 체험하고 갈 것 같아서 보는 내내 정말 좋았습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를 비롯하여 외국인이 등장하는 예능 프로그램 정말 좋아하는데요. 윤스데이 프로그램 정말 대박 날 tvN 예능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깜짝 게스트로 숙박업을 도와줄 게스트가 한두 명은 더 나와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많습니다. 젊은 피가 더 필요합니다. 서빙을 더 많이 해야 하는데 영어를 잘하는 연예인들이 많죠. 브라이언도 있고 에릭도 있고 그 외에 영어 잘하는 배우를 더 많이 섭외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생활과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철 시동 안걸리는 이유 (0) | 2021.01.10 |
---|---|
눈길운전 요령 (0) | 2021.01.09 |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3가지 (0) | 2021.01.08 |
스마트키 배터리 교체방법 (0) | 2021.01.08 |
전동킥보드 안전기준, 위반시 범칙금 (0) | 2021.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