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산자동차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모터르로라 2020. 12. 22. 02:02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현대자동차에 플래그십 대형 SUV 차량 팰리세이드 타시는 분들 많으시죠. 출시 했을 때 일부 사양들이 플래그십 모델 에 비해 조금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연식 변경을 통해 보안이 되었다고 합니다. 최고급 트림 캘리그라피를 출시하여 기존보다 다양한 실내 편의사양 및 고급소재를 추가하였습니다. 2020년 연식이 바뀐 팰리세이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팰리세이드 캘리그래피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의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는 전용 전면가공 알로이 휠과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및 인테이크 그릴이 적용되었는데요. 바디컬러 클래딩과 프론트 & 리어 크롬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해 웅장하고 넓은 이미지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실내 

내부 보면 참 멋있죠. 겉에도 웅장한데 내부도 깔끔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기어가 버튼식입니다. 중립으로 하려면 P에서 시동을 끄고 N버튼을 3초정도 길게 눌러주면 됩니다. 소나타 신형, 그랜저 신형 다 비슷한 것 같더라구요. 처음 버튼식은 캐딜락 차량에서 경험해보았는데요. 익숙해지면 편할 것 같기는 하더라구요. 센터페시아 공간을 좀더 확보할 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버튼으로 D와 P, 후진이 표시되므로 어두운 주차장 내에서 확인하기 쉽구요. 기어봉이면 중립인지 D에 있는지 정확히 모를때도 있거든요.

팰리세이드 실내를 보면 고급스런 감성을 더하기 위해 3가지 전용 컬러의 퀄팅 나파 가죽시트를 적용하였고 실내 곳곳을 디테일한 부분까지 고급 소재를 사용한 점이 눈에 띕니다. 새롭게 적용된 12.3 인치 풀 LCd 클러스터와 10.25 인치 대하면 avn을 탑재해 하이테크 이미지와 와이드한 레이아웃으로 시각적인 즐거움도 보여줍니다. 브릿지 타입의 하이 콘솔을 적용하여 미래지향적인 이미지 및 고급스러움 감성도 높였습니다. 실용적이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알맞은 적재공간도 가지고 있는 차박하기 좋은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가 되겠습니다.

2열 스마트 원터치 워크인 & 폴딩

2열시트 상하단에 설치된 워크인 버튼을 누르면 2열 등받이 시트가 앞으로 접히면서 이동해서 3열 좌석 탑승자가 원활하게 승하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열 파워 폴딩시트 2열 스마트 원터치 폴딩

러기지 사이드에 있는 버튼으로 3열 시트를 접었다 펼 수 있으며 2열시트도 조작할 수 있어 화물적재시나 3열 이용시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아주 높였습니다.

대용량 러기지 공간

2/3 열 각각 6대 4 비율로 나눠지는 분할 접이식 폴딩 시트로 여유있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서부터 레저활동 이르기까지 플래그십 suv의 다양하게 이용가능한 차량이에요.

 

팰리세이드 편한점

뒤에 타는 승객을 위한 후석대화 / 취침모드 기능이 있고 고속도로 주행 및 액티브 노이즈 컨트롤 등 다양한 첨단 편의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정보 및 각종 주행 보조기능 관련 정보를 표시해주는 윈드실드 타입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탑재해서 안전한 주행을 도와줍니다. USB 충전기가 1열 1개, 2열 2개, 3열 2개가 있어서 좋네요. 3 존 독립제어 풀오토에어컨 적용해서 후석에서도 개별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고속도로 주행보조

고속도로 주행 시 앞차와의 거리를 유지하며 운영자가 설정한 속도로 고속 국선도에서도 새로 중앙을 유지하며 주행할 수 있습니다. 차로유지보조 전방카메라를 통해 차선을 인식하여 저녁에 스티어링 휠을 스스로 제어함으로써 소중한 위치하며 주행하도록 도와줍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면부 유리에 비치는 윈드실드 5패조합기 스프레이는 시인성이 뛰어난 9.7 인치 사이즈 영상으로 다양한 차량 및 주행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액티브노이즈컨트롤 실시간으로 차량 내부에 인제 소음을 분석해 소음을 저감하고 정숙한 실내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스마트파워테일게이트 별도의 조작없이 스마트키를 소지하고 차량 후방의 3초간 넘으면 테일게이트가 자동으로 열려 편리하게 짐을 싣고 내릴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의 성능을 보면 디젤엔진과 가솔린엔진을 적용해서 연비가 좋습니다 정숙성이 좋고 주행성능도 강력합니다. 8단 자동변속기 전동식 파워스티어링 적용하였고 주행 모드가 추가된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가솔린과 디젤의 최고출력과 최대토크 독에 만족스럽습니다. 내가 지드라이브 모두가 지형조건에 따라 채용시스템을 다르게 제거하는 3가지 험로주행모드 지원해서 도로 여건에 따라 다양한 주행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각주행 모델 상태는 클러스터와 avn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필립스 LED 안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방충돌방지보조 차로이탈방지보조 구축 방 충돌방지보조 안전하차보조 운전자주의경고 후측방모니터가 있고 후방교차충돌방지보조 여기는 후석승객알림 기능 에어백이 아홉 개나 있는 시스템이이 되겠으며 1절부터 3절 생계를 보호해주는 커튼 에어백를 비롯해서 문정석 동승석 에어백과 1년 2년 사이드 에어백 그리고 운전석 무릎 에어백까지 총 9개의 에어백이 적용되었습니다.

 

 

팰리세이드 제원을 보면 전장은 화초 180mm 전부금청구 175mm 전고는 1750mm입니다 전륜과 후륜의 서스펜션은 맥퍼슨 스트럿 멀티링크입니다.

팰리세이드 가격을 봅니다. 트림블 가격은 익스클루시브 3573 만원, 프레스티지 4113만원, 캘리그래피 4624만 원, VIP 5184만원입니다. 가솔린 엔진 기준이고 디젤엔진으로 할 경우 148만 원 추가됩니다. 옵션을 추가 할 경우 가격은 더욱 높아집니다. 운전자의 선택에 따라 원하는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일까지 현대자동차 대형 플래그십 SUV 팰리세이드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디자인 편의사양 안전등 플래그십 차량에 맞게 적용되었고 패밀리 자동차 및 레저용으로 알맞은 차량이 되겠습니다. 팰리세이드 차량 정보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컨텐츠>

2020/12/21 - [수입자동차] - BMW 7시리즈 가격, 제원, 특징

2020/12/21 - [수입자동차] - 벤츠 C클래스 풀체인지 가격표 제원 연비

2020/12/18 - [수입자동차] - 볼보 XC60 가격 프로모션 6천만원대

2020/12/18 - [국산자동차] - 기아 쏘렌토 2020년 신형 가격 3천만원대

 

기아 쏘렌토 2020년 신형 가격 3천만원대

기아 쏘렌토 2020년 신형 가격 3천만원대 기아자동차가 4세대 신형 쏘렌토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4세대 쏘렌토는 2014년 3세대출시 이후 6년 만에 출시된 풀체인지 모델로 정교함을 겸비한 세

motorora.tistory.com

2020/12/18 - [수입자동차] - 신형 폭스바겐 파사트 GT 가격 제원

2020/12/12 - [수입자동차] - 아우디 q7 가격표 스펙 프로모션 8천만원에 가능?

2020/12/10 - [수입자동차] -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점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점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점 지프 그랜드 체로키 연비 가격 그리고 아쉬운 점 등을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2009년에 뉴욕 국제오토쇼에서 공

motorora.tistory.com

2020/12/10 - [수입자동차] - 지프 랭글러 루비콘 오버랜드 가격은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