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과건강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3가지

모터르로라 2021. 1. 8. 19:00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3가지

 

예전에 블랙박스 많이 사용해 보았습니다. 네비인사이드라는 사이트에서 블랙/박스 체험단도 많이 하였고 네이버 카페 중에 블랙/박스 카페에서 다양한 블랙/박스 제품도 체험을 해 보았습니다. 블랙/박스는 lcd가 있는 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으며 또 채널 1 채널 2 후방카메라 있는 것도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블랙/박스가 우리나라에는 꽤 많이 있습니다.

가격도 10만원 후반대로 2채널 블랙/박스가 많이 저렴해졌습니다. 화질은 더 좋아졌습니다.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세 가지가 있는데 정리해 보았습니다. 사고가 생기거나 주차장에서 차를 주차해 둔 사이에 어떤 일이 발생하였는지 확인을 하려면 블랙/박스 영상을 봐야 하는데요. 블랙/박스 영상을 자주 보는 일은 아니다 보니 어떻게 봐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도 있습니다.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블랙/박스 영상을 저장할때는 주의할 점 있는데요. 현재 사고가 발생 해서 블랙/박스 영상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면 그 상태에서 블랙/박스 전원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블랙/박스 내 저장 공간이 용량이 차면 자동으로 새로운 영상이 덮어서 저장이 되므로 필요한 정보가 어처구니 없이 날아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알아보겠습니다. 블랙박스 영상보는법은 총 세 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블랙/박스 본체로 볼 수도 있고 메모리 카드를 빼서 PC에 연결하여 PC 뷰어로 보면 편리합니다. 블랙/박스를 사게 되면 전용뷰어가 있죠. 그 전용뷰어로 보는 방법 그리고 휴대폰으로 보는 방법, 스마트폰 어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각각에 대한 방법은 아래 내용에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먼저 블랙박스로 보기 입니다. 블랙/박스 메뉴에 영상 보기가 있으므로 블랙/박스를 메뉴에 들어가서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찍힌 영상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하면 화면을 보는 자세도 불편하고 영상파일 찾아서 보는 것도 불편함으로 블랙/박스로는 방금 전 화면을 빨리 봐야 할 경우에 확인하거나 그럴 경우에 보고 보통은 메모리카드를 빼서 pc를 이용해 보거나 또는 스마트폰 이용해서 보는 방법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박스에 LCD 화면이 있는 경우만 가능한데 LCD가 있는 블랙/박스는 그렇지 않은 블랙/박스보다는 비싸겠지요.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PC로 보기

PC에 블랙/박스 SD 카드를 연결해서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pc에는 SD 카드 연결을 직접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SD 카드 리더기가 필요합니다. 블랙/박스를 구매하면 보통 카드리더기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노트북과 pc에서 범용으로 사용하려면 USB 연결 방식의 카드리더기를 준비해 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블랙/박스 구매하면 전용뷰어가 있어서 PC에 설치를 하고 전용 메뉴를 통해서 보면은 GPS 상황도 확인 가능하고 또 다양하게 거꾸로 보거나 반전해서 보거나 선명하게 보거나 그런 것들을 정확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pc를 통해 전용뷰어로 보는 것을 가장 추천드려봅니다.

마지막 핸드폰으로 보기

안드로이드 핸드폰의 경우 외부 저장장치로 SD 카드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이 곳에 블랙/박스 SD 카드를 넣으면 블랙/박스 영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별도 키트를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블랙박스 영상보는법

요즘은 스마트폰으로 영상 확인하는 것이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블랙/박스 영상을 바로 확인하고 조정할 수가 있는데요. SD 카드를 꺼낼 필요도 없습니다. 괜히 이 마이크로 sd 카드를 꺼내다가 떨어뜨릴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SD 카드를 꺼낼 필요 없이 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영상 확인하고 조정할 수 있는데요. 필요한 영상을 블랙/박스 어플인 스마트폰 어플에서 바로 공유하여 보면 굉장히 편리합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컨텐츠>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팰리세이드 가격 제원 현대자동차에 플래그십 대형 SUV 차량 팰리세이드 타시는 분들 많으시죠. 출시 했을 때 일부 사양들이 플래그십 모델 에 비해 조금 아쉽게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었는데

motorora.tistory.com

 

BMW 7시리즈 가격, 제원, 특징

BMW 7시리즈 가격, 제원, 특징 오늘 포스팅에서는 BMW 7시리즈 가격 제원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BMW 7시리즈는 독일에서 생산하는 최고급 대형 세단입니다. 3시리즈, 4시리즈, 5시리즈 정말 많이

motorora.tistory.com

 

누누티비 noonootv 영화 드라마 예능 미드 애니 무료다시보기 - 꿀템,꿀팁

티비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가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TV예능, 애니메이션 까지 정말 최신 영상을 발빠르게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누누티비 최신주소와 버퍼링 없

culte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