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산자동차

제네시스 GV70 가격표

모터르로라 2020. 11. 30. 23:01

제네시스 GV70 가격표

 

제네시스 GV70
제네시스 GV70

2020년도 이제 한달밖에 안남았습니다. 올해 연말 우리나라에 출시되는 차종 중에서 가장 관심을 많이 받고 있는 차량이라면 뭐가 있을가요? 바로 제네시스 GV70이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GV70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는 글로벌 시장에서 주력으로 자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유틸리티 차량인 GV80을 먼저 출시한바 있고 꽤나 관심을 많이 받았고 인기가 엄청 높았죠. 제네시스 하면 모든 종류의 차종이 다 베스트셀러 같아요.

중고차도 인기가 엄청나구요. 제네시스 구형 G80이나 구형 EQ900도 엄청 잘 판매되더라구요. GV80 은 명실상부한 우리나라의 고급스러운 럭셔리 SUV 차량으로 제네시스만의 패밀리룩을 적용하여 성공적으로 풀체인지를 마무리하였지만 다소 올드한 느낌의 실내 인테리어가 조금은 아쉬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많은 결함을 회복하지는 못한 것 같아요. 

아무리 차가 좋아도 뽑기에서 결함있는 차를 뽑으면 정말 현대자동차가 싫어지겠죠. 
앞으로 나올 제네시스 GV70 은 환경부에서 따르면 얼마전 제네시스 GV70 2.2 디젤 2WD, Gv70 2.2 디젤 AWD 2가지 종류의 배출가스 인증을 완료하였다고 합니다. 신차의 디젤 매연은 그래도 폭스바겐 신형보다는 날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폭스바겐 특유의 냄새는 좀 안좋긴 하더라구요. 올해 하반기 11월 중순 이후 출시될 예정인데 아직 기다리고 있네요. 가격도 확실한 것은 더 기다려야 할텐데요. 풀옵션이 7천만원대 정도 할 테고 벤츠 GLC나 BMW X3가 경쟁 차종일 테구요. 

 

제네시스 GV70은 올 하반기에 글로벌 시장에서 BMW X3, 메르세데스 벤츠 GLC 등과 경쟁하게 됩니다. 크로스오버 콘셉의 차량 형태를 바탕으로 앞에 먼저 선보인 G70, G80, G90 등 최신 제네시스 새로운 차의 공통의 특징으로 자리를 잡은 쿼드 램프와 대형 크레스트 그릴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또 눈에 띄는 검은색 그릴과 한 쌍의 대형 공기흡입구를 통해 고성능 SUV 이미지를 연출하게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의 자동차 이름은 제네시스 브랜드가 보여주는 재능, 성능이 아주 많은 럭셔리 차량이라는 의미의 GV와 중형 차급을 뜻하는 숫자 70이 더해져 완성이 되었습니다. 2021년까지 제네시스가 내놓을 6개 라인업 중에서 5번째 차량입니다. 지난 1월 나온 GV80에 이은 두번째 SUV 모델이에요. 제네시스 고유의 디자인 철학인 역동적 우아함 중 역동적인 이미지를 잘 보여주는 GV70 디자인은 도시에서 타기 좋은 럭셔리 스포츠 유틸리치 차량으로 아주 좋은 반응이에요. 

 

GV70의 전면부는 제네시스 로고의 방패에서 영감을 받은 크레스트 그릴이 헤드램프보다 낮게 자리를 잡아 공격적인 전투적인 진취적인 이미지를 앞새우고 두줄 디자인의 쿼드램프가 빠른 속도감과 역동성을 보여줍니다. 또한 범퍼 하단에 엔진 하부 보호용 덮개 (스키드 플레이트)를 적용하여 더욱 특별함을 스페셜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 GV70 가격표를 살펴보면 예상 출시가격이 얼마로 예상하시나요? 

아무리 차가 좋아도 너무 비싸다면 수입차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예상 출시가격은 4천만원 초반부터 시작해서 6천만원 초반대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Gv70 파워트레인 제원을 살펴보면 최고 출력 380마력, 최대토크는 54, 전장은 471cm, 전고는 163cm, 전폭은 193cm, 휠베이스는 290cm 로 투싼과 싼타페의 중간 정도 크기로 예상이 됩니다. SUV의 높이가 163cm 정도면 여자 고등학생 2,3학년 정도의 학생 키과 비슷하지 않나 생각이 됩니다. 그러니 더 날렵한 SUV 차량 같아요. 중형급 SUV 차량이지요. 

특히 비행기 날개의 유선형 에어로다이나믹 조형에서 영감을 얻은 스포티한 실내 디자인은 유니크한 타원형 소서를 사용하였어요. 볼륨감이 풍부하고 이를 강조하는 새로운 개념의 무드 조명으로 GV70만의 개성을 잘 보여줍니다. 
최근에 아우디 A8L을 타본적이 있는데 실내 무드등이 정말 압권이더라구요. 또한 슬림한 혀앹의 송풍구와 이를 가로지르는 얇은 크롬라인이 양측 문까지 이어져서 탑승객을 감싸는 느낌의 넓고 깔끔해보이는 공간감을 구현하였습니다. 

액정표시장치 터치패드를 적용하였고 확대해서 큼직해보여서 실내 중앙부의 조작버튼의 수를 줄여서 심플하게 하고 인체공학적인 구조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엄청 높여서 만들었네요. 

 

제네시스 GV70의 사전예약은 없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인디오더 방식으로 진행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제네시스 GV70편의사양은 GV80에 적용이 된 전자식 다이얼 기어가 적용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합리적인 가격이 나오길 바라는데요. 가성비도 좋은 GV70이 되면 좋겠습니다. 올 하반기에..또는 내년 상반기까지 가장 기대가 되는 차량이라면 제네시스 GV70이 아닐 수 없네요. 

 

 

K7 풀체인지 3종 파워트레인 하이브리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적용

K7 풀체인지 3종 파워트레인 하이브리드 파노라마 디스플레이 적용 2017년도 봄에 기아자동차의 올뉴 K7을 시승해본적 있었는데요. 차량이 긴편이고 앞쪽 그릴 모습이 볼보 자동차가 생각가

motorora.tistory.com

 

 

아이오닉5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제원 정보 알아보기

아이오닉5 출시일과 가격, 그리고 제원 정보 알아보기 날씨가 많이 추워졌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가 여전한 상태입니다. 걱정이 되네요. 올 겨울이 최대 고비일 것 같습니다. 내년 2021년 4

motorora.tistory.com

 

 

2021 기아 K9 가격 제원 옵션

2021 기아 K9 가격 제원 옵션 우리나라에도 대형 고급세단이 참 좋은 차량들이 많죠. 현대자동차에서는 제네시스가 있고 기아자동차에는 K9이 있습니다. 처음 K9을 실물로 본 것이 2017년 초였던

motorora.tistory.com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가격과 연비는 얼마나?

벤츠 E클래스 하이브리드 가격과 연비는 얼마나? 벤츠 E클래스는 서울 강남이나 잠실에서 자주 볼 수 있는 고급 세단인데요. 아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워서 품격이 높은 차량 같아요. 우리

motorora.tistory.com